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오리온 갓생기획 신상기획팀 신상과자 리뷰 | '스윙칩 다운타우너 스파이시 치폴레맛'을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2. 1. 5.
반응형

감자칩 좋아하시는 부우우운~ 저는 봉지과자를 너무 좋아하고 그 중에서도 물론 감자칩 종류를 제일 좋아해요. 스윙칩은 사실 1순위 감자칩은 아니지만 특유의 모양과 식감때문에 가끔 사먹기도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처음 보지만 나온지는 꽤 된 듯한 신상 과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란색 패키지에 느낌있는 패키지라서 궁금해서 사와봤어요. 파란색이 뭔가 안 보던 색이라 궁금했습니다. 

 

 

오리온에 갓생기획 이라고 신상기획팀이 있나봐요. 그 팀에서 주도하는 프로젝트를 갓생기획이라는 레이블이 붙어서 따로 나오는 것 같은데 처음 봤네요. 

다운타우너는 수요미식회에 나왔었다는 수제 버거 집인데 거기서 나오는, 인기메뉴 중 하나인 치폴레 프라이즈의 맛을 감자튀김 맛으로 낸것 같아요. 다운타우너도 가보지 못했지만, 치폴레 프라이즈 같은건 미국에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과연 맛있을지 궁금했어요. 

 

총 내용량은 60g/  30g당 172kcal로 총 칼로리는 344kcal 되시겠습니다~ 

 

양은 뭐..감자칩 특유의 그냥... 질소듬뿍 과자는 조금 느낌이었습니다. 

근데 특이하게 일반 스윙칩보다 크기가 작은 느낌이었어요. 그냥 느낌 탓인가; 아무튼 근데 봉지를 뜯자마자 치폴레 향이 확 ! 

한입에 들어가는 크기였는데 스윙칩 크기가 이렇게 작았나요? 이 버젼만 작아진건가요? 

평균적인 칩 크기 사이즈가 많이 줄어 든 듯 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스윙칩의 느낌에, 시즈닝이 잘 버무려져있는 스윙칩 다운타우너 스파이시 치폴레 맛! 

맛은 나쁘지는 않아요. 근데 호불호가 갈릴듯해요. 치폴레 맛을 좋아하는 저지만, 뭐 엄청나게 특별한 맛이라고 설명하긴 어렵게 느껴졌어요. 뭔가 특유의 살짝 시큼한 맛이 있는데 그 맛때문에 비니거(식초)맛을 안 좋아하시면 싫어하실 수도 있겠구요. 일반 스윙칩도 다른 감자칩들보다 더 짠 편이라고 느껴지는 편인데, 이게 더 짜고 자극적인 느낌이 듭니다. 매운 맛은 사실 스파이시라고 붙어있길래 기대를 해서 그런지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직접 다운타우너에 가서 스파이시 치폴레 감자튀김을 먹어봤다면 비교하기도 좋았을텐데 그럴수가 없어서 아쉽긴 합니다. 

 

딱히 재구매를 할 것 같진 않지만 이런 식으로 콜라보로 과자 나오는 시도는 좋은 것 같아요. 이러다가 하나정도는 대박 나겠지 싶어서 업계에서도 내는 것 같긴 하지만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