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원주.평창.양양.춘천

원주 아기랑 맛집 | 함평냉면 평양냉면 어복쟁반 육전 고기만두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3. 9. 25.
반응형

밤톨이가 열이 많아서인지 냉면을 좋아하네요. 여름이 거의 다 끝나가는 요즘이지만, 저희는 아직도 냉면을 먹고 있습니다. ㅋㅋ 저랑 남편도 좋아해서 다행이죠. 원주에서 찾게 된 함평냉면입니다. 

 

함평냉면 (함흥비빔냉면 평양물냉면)

주소 : 강원 원주시 단관길 174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 휴무 | 화 - 일 : 10: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전화번호 : 0507-1421-9698

 

 

원주 아기랑 맛집  함평냉면 평양냉면 어복쟁반 육전 고기만두를 먹어보고

주차 참고하실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희도 미림족발 골목에 있는 무료 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원주 아기랑 맛집  함평냉면 평양냉면 어복쟁반 육전 고기만두를 먹어보고

어복쟁반은 1시간 전에 주문을 미리해야 했어서 여주에서 남편이 떠나면서 주문했어요. 

원주 아기랑 맛집  함평냉면 평양냉면 어복쟁반 육전 고기만두를 먹어보고

어복쟁반. 육전도 올라가 있고 생소한 어복쟁반이었어요. 서울에서 먹었던 어복쟁반은 조금 다른 모습. 

원주 아기랑 맛집  함평냉면 평양냉면 어복쟁반 육전 고기만두를 먹어보고
원주 아기랑 맛집  함평냉면 평양냉면 어복쟁반 육전 고기만두를 먹어보고
원주 아기랑 맛집  함평냉면 평양냉면 어복쟁반 육전 고기만두를 먹어보고

아기 식기도 챙겨주셨어요. 

원주 아기랑 맛집  함평냉면 평양냉면 어복쟁반 육전 고기만두를 먹어보고

냉면 ! 저는 평양냉면 좋아하는 편인데 제가 먹던것과는 살짝 다른 느낌. 

원주 아기랑 맛집  함평냉면 평양냉면 어복쟁반 육전 고기만두를 먹어보고
원주 아기랑 맛집  함평냉면 평양냉면 어복쟁반 육전 고기만두를 먹어보고

고기만두가...진짜 맛있었는데;;; ㅋㅋㅋ 사진이 없네요. 제가 진짜 맛있어서 다 먹은 고기만두 

원주 아기랑 맛집  함평냉면 평양냉면 어복쟁반 육전 고기만두를 먹어보고

 

원주 아기랑 맛집  함평냉면 평양냉면 어복쟁반 육전 고기만두를 먹어보고

 

원주 아기랑 맛집  함평냉면 평양냉면 어복쟁반 육전 고기만두를 먹어보고
원주 아기랑 맛집 함평냉면 평양냉면 어복쟁반 육전 고기만두를 먹어보고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는 육전이랑 고기만두가 제일 맛있었어요 :) 그래도 저희 아기는 평양냉면을 엄청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