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원주.평창.양양.춘천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 카페 이진리(EASILY)을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3. 9. 12.
반응형

양양가는 길에 들렀던 강릉. 강릉에서 추천해주신 카페를 들렀다가 왔는데 가끔씩 또 생각나요. 후추커피가 유명한 곳이라고 했는데, 후추 좋아하는 저는 꼭 마셔보고 싶더라고요. 

 

카페 이진리(Easily)

주소 : 강원 강릉시 임영로 234 카페 이진리

영업시간 : 월-금 : 12시부터 9시까지 (화요일 정기휴무) / 토,일 : 11시부터 9시까지  

전화번호 : 0507-1359-1990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afe_easily

주차는 맞은 편에 공터같은 곳이 있었어요. 아기의자는 따로 없습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공간이라고 합니다 :) 

 

귀여운 입간판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날이 정말 좋았던 하루.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구옥을 개조한 곳이었어요. 저는 이런 곳이 좋더라고요 :)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메뉴에 시그니처 커피인 후추커피와 남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에그 타르트도 맛있어 보여서 플레인, 후추, 옥시기, 아몬드 네개를 시켰어요.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레트로 제대로 !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이미 꽤 유명한 명소인것 같더라고요 :)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구옥을 개조해서 그런지 특색있는 자리들이 더 좋았어요.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가만히 안 있는 18개월 아기.....;; ㅋㅋ 덕분에 저희는 번갈아 가면서 커피를 즐겼습니다;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에그 타르트가 너무 맛있는 아기 ㅋㅋ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위에 천장도 진짜 옛날 느낌 제대로 나더라고요.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사장님 개그감 제 스타일... ㅋㅋㅋ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곳곳에 손 때가 묻은듯한 느낌. 좋아요 :)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나가기 전에 뽑기도 하고요 :) 5등 당첨...이긴 했습니다 ㅋㅋ) 꽝은 없었나봐요 !

강릉 18개월 아기랑 카페 카페 이진리 EASILY을 가보고

있는동안 좋았던 곳이라, 늦었지만 리뷰 남겨놓고 싶었어요. 다음에도 강릉가게 되면 들르고 싶은 곳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