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원주.평창.양양.춘천

18개월 아기랑 양양 맛집 | 두부요리 전문점 '산촌두부마을'을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3. 9. 18.
반응형

7월말에 다녀온 곳을 지금에서야 리뷰해보네요. 양양에 휴가 갔을때, 아기랑 갈 수 있는 곳들을 여러군데 찾다가 가게 된 산촌두부마을! 

 

주소 : 강원 양양군 양양읍 군청길 65 1층

영업시간 : 매일 08:00 - 21:0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20:30 라스트오더 | 정기휴무 매주 수요일

전화번호 : 033 673 3335 / 0507-1405-3557

주차 공간 매장 앞에 있음. 아기의자는 아니고 아기 의자 시트 있어요. 

 

사실 아기의자가 없을 줄 알았는데 있어서 좋았어요. 

아기랑 양양 맛집 산촌두부마을을 가보고

두부요리 전문점이고, 전반적으로 가격이 착하고 좋았어요. 

아기랑 양양 맛집 산촌두부마을을 가보고

귀여운 아기. 

아기랑 양양 맛집 산촌두부마을을 가보고
아기랑 양양 맛집 산촌두부마을을 가보고
아기랑 양양 맛집 산촌두부마을을 가보고
아기랑 양양 맛집 산촌두부마을을 가보고

반찬부터 드시고 계시는 아기. 

아기랑 양양 맛집 산촌두부마을을 가보고
아기랑 양양 맛집 산촌두부마을을 가보고

두부구이랑 산촌 순두부랑 순두부 백반을 시켰어요. 

아기랑 양양 맛집 산촌두부마을을 가보고

밑반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아기랑 양양 맛집 산촌두부마을을 가보고
아기랑 양양 맛집 산촌두부마을을 가보고
아기랑 양양 맛집 산촌두부마을을 가보고
아기랑 양양 맛집 산촌두부마을을 가보고

두부구이는 아기가 좋아했어요. 

아기랑 양양 맛집 산촌두부마을을 가보고

다 먹고 나온 ... 

아기랑 양양 맛집 산촌두부마을을 가보고

아기의자가 따로 있는건 아니지만, 시트가 있어서 좋았어요. 

아기랑 양양 맛집 산촌두부마을을 가보고

맛이 특별나진 않지만, 그래도 아기랑 가기 좋은 곳이라서 포스팅 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