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원주.평창.양양.춘천

원주 아기랑 맛집 | 단관 민물장어 기업도시점을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3. 10. 6.
반응형

요새 여주에서 원주를 자주 가는 것 같아요. 원주에 갈 일이 있었는데 뭘 먹을까 하다가 장어를 먹기로 했습니다. 아기를 데리고 가도 괜찮을까 싶었지만, 아기의자도 있고 좋았어요. 리뷰보고 친절하다고 했는데 정말 친절하시더라고요. 

 

단관 민물장어 기업도시점

주소 : 강원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123-12

영업시간 : 매일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달 1, 3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 0507-1327-7954 

주차장은 앞에 공터 같은 곳이 따로 있었어요. 원주사랑상품권 쓸 수 있었어요. 아기의자 있습니다. 

원주 아기랑 맛집  단관 민물장어 기업도시점을 가보고
원주 아기랑 맛집  단관 민물장어 기업도시점을 가보고

아기의자가 2개 있더라고요. 저희 오고 나서 옆테이블에 아이가 둘이었는데, 하나는 저희가 먼저 와서 쓰고 있어서 난감해하시긴 했어요. 그래도 아기의자 2개까지 있는 곳도 드물기도 한데 말이죠. 다들 아기 데리고 꽤 오시는 곳인가봐요. 

원주 아기랑 맛집  단관 민물장어 기업도시점을 가보고
원주 아기랑 맛집  단관 민물장어 기업도시점을 가보고
원주 아기랑 맛집  단관 민물장어 기업도시점을 가보고

자다 깼더니 갑자기 장어집이라니....! 

원주 아기랑 맛집  단관 민물장어 기업도시점을 가보고

일단 장어 먹어봐 아들.... 

원주 아기랑 맛집  단관 민물장어 기업도시점을 가보고

아빠랑 엄마가 더 신난듯. 

원주 아기랑 맛집  단관 민물장어 기업도시점을 가보고

거의 구워주시기도 하는데, 저희가 가끔 뒤집기도 하고 해야되더라고요. 그래도 자주자주 그릴 잘 봐주셨어요. 

원주 아기랑 맛집  단관 민물장어 기업도시점을 가보고

아드님을 위해서 주먹밥도 시켰어요. 김 듬뿍에 깨가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아기가 있으면 주먹밥 시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원주 아기랑 맛집  단관 민물장어 기업도시점을 가보고
원주 아기랑 맛집  단관 민물장어 기업도시점을 가보고

남편은 맑은 장어탕까지...시켜버림. 남편이 시켰는데 이게 오히려 제 스타일이었어요. 꼬순맛. 

원주 아기랑 맛집  단관 민물장어 기업도시점을 가보고
원주 아기랑 맛집  단관 민물장어 기업도시점을 가보고

장어도 맛있고, 장어탕도 맛있었고 추천해요 ! 그리고 무엇보다 일하시는 분들이 다 친절해서 좋았어요. 아기랑 몸 보신 하러 가실 분들은 꼭 가보시길 바라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