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원주.평창.양양.춘천

춘천 레고랜드 근처 19개월 아기랑 맛집 | '우두명가 순대' 를 가보고 - 편육 순대국

by 귀밤토리 2023. 9. 8.
반응형

춘천 레고랜드 2회차...를 가기 전에 아기와 가게 된 맛집. 저번에 춘천 왔을때 먹었던 맛집 (2023.08.29 - [취향관/취향의 국내여행 (장소)] -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도 맛있었지만 다른 곳을 가보고 싶어서 검색차에 갔던 곳이에요. 근데 너무 친절하고 맛있어서 리뷰를 남겨보고 싶었어요.

 

 

우두명가 순대 

주소 : 강원 춘천시 사우로 152 우두명가

전화번호 : 033-257-8857

영업시간 : 매일 오전 09:00 - 21: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주차공간은 있지만 차량이 많이 댈 수는 없으니까 안 붐비는 시간에 가는걸 추천합니다.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우두명가 순대 를 가보고  편육 순대국

저희가 좀 애매한 시간에 갔었는데 몇테이블 있었는데 바쁜 시간대는 아닌 것 같았어요. 그래서 오히려 좋았다는.. 아기의자가 없었지만, 사장님이 아기 보시더니 너무 예뻐하시면서 이불같은걸 말아서 깔아주셨어요. 감동...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우두명가 순대 를 가보고  편육 순대국

츄베릅. 깍두기가 너무 제 스타일. 저는 배추김치보다 깍두기를 좋아해서 ㅋㅋㅋ 깍두기 거의 뿌셨습니다.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우두명가 순대 를 가보고  편육 순대국

우리 아기가 잘 먹으려나 좀 걱정되긴 했어요. 근데...?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우두명가 순대 를 가보고  편육 순대국

음식 나오기 전부터 공기 먹방부터 시작하는 19개월 아기.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우두명가 순대 를 가보고  편육 순대국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우두명가 순대 를 가보고  편육 순대국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우두명가 순대 를 가보고  편육 순대국

테이블은 꽤 많았어요.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우두명가 순대 를 가보고  편육 순대국

순대국 기다리는 아기... ㅋㅋㅋ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우두명가 순대 를 가보고  편육 순대국

편육...잘 먹을까 ? 했는데 고기 젤리라고 하니까 너무 잘 먹는 아기...ㅋㅋㅋㅋㅋㅋㅋ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우두명가 순대 를 가보고  편육 순대국

저 편육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순대랑 편육 같이 나오는게 지금 안된다그래서 그냥 편육만 시켰거든요. 근데 진짜 잘 먹었어요. ㅋㅋㅋ 나 편육 좋아하네... 맛있는 편육이었습니다.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우두명가 순대 를 가보고  편육 순대국

아기 뜨거울까봐 작은 그릇에, 미지근한 순대국 국물을 따로 주셨어요. 감동..ㅠㅠ!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우두명가 순대 를 가보고  편육 순대국

저는 보글보글 끓는 순대국.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우두명가 순대 를 가보고  편육 순대국

국물에다가 고기 몇점 잘라주니 밥이랑 말아서 잘 먹는 우리 아기.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우두명가 순대 를 가보고  편육 순대국

맛있었는지 각잡고 먹더라고요. ㅋㅋㅋ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우두명가 순대 를 가보고  편육 순대국

사장님이랑 일하시는 분들께서도 너무 잘 먹고 예쁘다고 칭찬해주셨어요.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우두명가 순대 를 가보고  편육 순대국

근데 저랑 남편도 정말 정말 맛있게 먹은집이에요. 국물도 뽀얗고, 순대와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순대가 제가 늘 먹던 순대와는 조금 다른 식감이었어요. 배추가 들어갔나 ? 뭔가 씹히는게 다른 느낌이었는데 사실 순대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었는데도 불구하고 맛있게 싹싹 긁어먹고 나온 집입니다. 재방문 의사 있어요. 남편이랑도 맛있었다고 하며 다음에 또 오자고 했네요. 그리고 아기도 넘 잘 먹어서, 춘천 레고랜드 가기 전에 배 제대로 채웠어요. 

 

직접 순대도 만드시고 편육도 만드시는 것 같은데 정말 추천해요 !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친절하셔서 또 가고 싶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