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원주.평창.양양.춘천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by 귀밤토리 2023. 8. 29.
반응형

춘천에 레고랜드 가기 전에 갔던 곳이에요. 사실 닭갈비를 먹고 싶긴 했었는데 주말이라 사람이 너어어어무 많았어서, 주변으로 왔는데 이거 웬 걸 ? 아기랑 먹기 너무 좋고, 맛있게 먹었어요. 기대를 안 한 탓이었을까요? 아니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맛있어서 추천하고 싶었습니다. 

 

샘밭 

주소 :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44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00 - 오후 8:00 - 명절 전날,당일날 3시까지 

전화번호 : 033-242-1712

주차 있음. 아기의자 있음.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나온 맛집이더라고요. 안심식당. 그리고 백년가게 까지 !!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연못도 있고요. 밥먹고 아기가 여기서 한참 구경했어요.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메뉴는 이렇게 되어 있었는데, 저랑 남편 아기 이렇게 셋은 샘밭 정식 2인이랑 감자전과 모두부를 먹었어요. (근데 모두부 대신 녹두전을 시킬걸 그랬나 싶기도...왜냐면 녹두전이 너무 맛있기 때문이쥬) 

모든게 국내산으로 쓰여있어서 더 좋았어요. 아기가 있으면 원산지가 은근히 신경쓰이는데 말이죠.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아기의자가 있어서 또 좋았어요.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처음에 이렇게 시켰다가 남편이 굳이 굳이 모두부를 시키시겠다고..해서 추가했습니다.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모두부는 이렇게 나와요.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두부도 이미 맛있는 우리 아기.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정식은 많은 메뉴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지만,,,양이 조금 아쉬웠어요. 그치만 너무 맛있었으니 이해됩니다.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밥 먹는데 다른거 다 줘도 자꾸 녹두전 달라고 ㅋㅋㅋㅋㅋ 손짓하는게 너무 웃긴 우리 아기. 맛있는 건 알아가지고.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잘 먹는 거 보세요.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감자전도 맛있었는데, 녹두전이 훨~~씬 맛있었어요.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정식에 있는 막국수도 양이 많지 않아요.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신 아기와 저희 둘.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춘천 19개월 아기랑 맛집 샘밭을 가보고 막국수와 녹두전 추천

강원도 음식 특징이 잘 느껴지는 샘밭 !! 아기랑 가기도 좋아요. 추천하고 싶어요. 남편이랑 저는 닭갈비 대신 샘밭 가면서도 아, 막국수 먹긴 싫은데 하면서도 막상 엄청 잘 먹고 나온 곳. 재방문 의사 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