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원주.평창.양양.춘천

원주 보리밥 정식 | 19개월 아기랑 보릿고개 원주시청점을 가보고 메뉴판 사진O (아기 의자 있음)

by 귀밤토리 2023. 8. 27.
반응형

오늘 원주에 뭐 먹을거 없나 검색해보다가 가게 된 곳인데 만족도가 높아서 포스팅 해봅니다. 원래 본점이 있는 곳이라 그래서 믿음이 가더라고요. 

 

보릿고개 원주시청점 

주소 : 강원 원주시 시청로 15-1 3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브레이크타임 : 3:30-5:30) / 금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33-745-0030 

주차장이 있긴 한데, 넓지 않아요. / 아기 의자 있음

 

참고로 저희는 보리밥 정식 2인 + 감자전+공기밥2개 추가(하나만 추가시켰어도 될 뻔 했어요.)  하나 시켰어요. 

보리밥 정식에 반찬이 정말 다양하게 많이 나오더라고요. 요새 이런 나물 반찬 나오는 곳들 너무 좋아요. 

원주 19개월 아기랑 보릿고개 원주시청점을 가보고 아기 의자 있음
원주 19개월 아기랑 보릿고개 원주시청점을 가보고 아기 의자 있음

추가한 감자전. 이게 진짜 맛있더라고요. 정말 겉바속촉. 거의 진짜 끝 부분은 감자칩 느낌이 날 정도로 바삭했어요. 저희 아기는 계속 이것만 더 달라고 ㅋㅋㅋ 

원주 19개월 아기랑 보릿고개 원주시청점을 가보고 아기 의자 있음

들깨 삼계탕이 반정도 나오더라고요. 녹두전과 묵 무침도 포함 !! 완전 구성 알차서 좋았어요. 

원주 19개월 아기랑 보릿고개 원주시청점을 가보고 아기 의자 있음

다 나오기 전에 물을 꼭 자기가 드시겠다는 아기.. 

원주 19개월 아기랑 보릿고개 원주시청점을 가보고 아기 의자 있음
원주 19개월 아기랑 보릿고개 원주시청점을 가보고 아기 의자 있음
원주 19개월 아기랑 보릿고개 원주시청점을 가보고 아기 의자 있음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 있는데, 감자전을 추가 시키길 잘한 것 같아요. 녹두전 + 들깨 백숙+도토리묵무침, 우렁이초무침, 강된장, 청국장 찌개 모두모두 나오니까 맛 보시고 추가하셔도 되겠지만, 감자전은 따로 포함이 아닌것 같았어요. 

원주 19개월 아기랑 보릿고개 원주시청점을 가보고 아기 의자 있음

포스팅하고 있는 데, 옆에서 남편이 보더니 아 근데 진짜 맛있었다고 하면서, 그러더라고요. 다음에 또 갈 것 같아요. 맛있게 진짜 잘 먹었습니다. 저희 아기는 들깨백숙이랑 보리밥이랑 나물, 그리고 감자전을 너무 잘 먹었어요. 저도 감자전이랑 도토리 묵무침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지금 또 생각하니 침 고이네요. 다음엔 본점을 한번 가보려고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