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신상 아이스크림 | 빙그레 빵또아 딸기초코케이크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2. 12. 12.
반응형

또잉 !? 이런게 나왔더라고요. 딸기초코 케이크 빵또아라니. 원래 그냥 빵또아를 진짜 좋아하긴 하지만 새로운 맛 나오면 꼭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1인. 패키지도 뭔가 딸기 딸기~ 하게 디자인 했네요. 

신상 아이스크림 빙그레 빵또아 딸기초코케이크를 먹어보고

 

신상 아이스크림 빙그레 빵또아 딸기초코케이크를 먹어보고

먹어보겠습니다. 

신상 아이스크림 빙그레 빵또아 딸기초코케이크를 먹어보고

딸기시럽도 들어가있나봐요. 

신상 아이스크림 빙그레 빵또아 딸기초코케이크를 먹어보고

...뭉게진...ㅋㅋ 딸기초코케이크 빵또아.. 

신상 아이스크림 빙그레 빵또아 딸기초코케이크를 먹어보고

음? 맛만 있으면 괜찮지. 

신상 아이스크림 빙그레 빵또아 딸기초코케이크를 먹어보고

 

신상 아이스크림 빙그레 빵또아 딸기초코케이크를 먹어보고

 

신상 아이스크림 빙그레 빵또아 딸기초코케이크를 먹어보고

오 ?

신상 아이스크림 빙그레 빵또아 딸기초코케이크를 먹어보고

오 괜찮아요. 빵또아 기본 맛이랑 다른 느낌이에요. (당연한 소리겠지만..) 약간 맹맹한 맛이었다면 이건 약간 다이나믹한 맛..이랄까? ㅋㅋㅋ 딸기 초코 케이크 같은 느낌이긴 해요. 그런데 딸기 시럽맛이 많이 나서 살짝 싸구려(?)맛이 나긴 하지만ㅋㅋ 그래도 맛있네요. 그래도 저는 그냥 기본 빵또아가 더 좋긴 한데, 딸기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좋아하실 것 같고. 시트지 맛의 초코는 강하지는 않지만 먹을땐, 초코향이 살짝 감도는 느낌이 들어요. 

 

요거 매니아(?)도 있을 수 있을 것 같은 맛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