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냉동타코야끼 추천 | 이마트 노브랜드 쫄깃한 문어가 가득한 '타코야끼'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2. 12. 23.
반응형

유튜브를 보다가 추천받은 제품인데, 요새 통 이마트 갈 일이 없어서 찾아볼 수 없었는데 간만에 간 이마트에서 찾은 타코야끼. 늘 타코야끼 먹고 싶을때마다 이런 제품 냉동으로 안 나오나 했는데! 나왔더라고요. 타코야끼 팬같은 거 사는 것보다 훨씬 편할거라고 생각했는데 맛은 과연 그럴지 궁금하네요. 

 

패키지는 노오란 노브랜드 색이 잘 보이고요. 

냉동타코야끼 추천 노브랜드 쫄깃한 문어가 가득한 타코야끼를 먹어보고

냉동보관, 그리고 650g(빵은 600g / 50g)입니다. 총 칼로리는 907kcal입니다. 조리법은 세가지가 다 되네요. 저는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할 예정입니다. 

냉동타코야끼 추천 노브랜드 쫄깃한 문어가 가득한 타코야끼를 먹어보고

에어프라이어에서 나왔는데도 모양이 다 쪼그라 들지 않고 동글동글 잘 유지되어 있었어요. 

냉동타코야끼 추천 노브랜드 쫄깃한 문어가 가득한 타코야끼를 먹어보고

동봉된 소스가 있어서 뿌려줬어요. 

냉동타코야끼 추천 노브랜드 쫄깃한 문어가 가득한 타코야끼를 먹어보고

마요네즈는 없어서 그냥 뿌려주고 찍어 먹었어요. ㅋㅋ 가쓰오부시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뻔 했지만 없어도 맛있더라고요. 

냉동타코야끼 추천 노브랜드 쫄깃한 문어가 가득한 타코야끼를 먹어보고

눅진한 타꼬야끼 !

냉동타코야끼 추천 노브랜드 쫄깃한 문어가 가득한 타코야끼를 먹어보고
냉동타코야끼 추천 노브랜드 쫄깃한 문어가 가득한 타코야끼를 먹어보고
냉동타코야끼 추천 노브랜드 쫄깃한 문어가 가득한 타코야끼를 먹어보고

소스가 들어있어서 좋았는데, 두개가 들어있었어도 좋았을것 같아요. 한번에 다 먹은게 아니고 나눠서 먹었는데 두번째 먹었을땐 소스를 다 써버린 상태라 아쉬웠네요. 눅진한 타코야끼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해요. 저도 꽤 괜찮게 먹었는데 남편도 그랬는지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 있어요. 문어가 들어가 있는데 맛도 있고 씹는 질감이 느껴질 정도로 잘 들어가 있어요 :) 타코야끼 카트같은 게 주변에 없는 시골에 살지만 아쉽지 않을정도의 맛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