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신상과자 초콜렛 추천 | 오리온 '미쯔볼 쿠키앤크림'을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2. 12. 12.
반응형

계산대에 못 보던 게 있으면 꼭 먹어봐야 하는 1인. 보이자 마자 카트에 넣었습니다. 미쯔볼. 미쯔를 워낙 좋아하는 편이고 쿠키앤크림은 더 좋아하는 편인데, 미쯔볼 쿠키 앤 크림? 안 먹어볼 수 없지 하면서 줍줍했습니다. 

 

칼로리는 230kcal, 그리고 42g입니다. 이미지 예처럼 생겼는지도 궁금했었어요. 

오리온 미쯔볼 쿠키앤크림을 먹어보고
오리온 미쯔볼 쿠키앤크림을 먹어보고

오잉? 생각했던 것보다 좀 더 작았어요. 

오리온 미쯔볼 쿠키앤크림을 먹어보고
오리온 미쯔볼 쿠키앤크림을 먹어보고

먹어보겠습니다. 

오리온 미쯔볼 쿠키앤크림을 먹어보고
오리온 미쯔볼 쿠키앤크림을 먹어보고

안에는 미쯔 과자가 가득.

오리온 미쯔볼 쿠키앤크림을 먹어보고

맛은 허쉬스 쿠키앤크림 쵸콜렛이랑 미쯔랑 같이 먹는 느낌이에요. 너무나도 딱 그 느낌이라서 ㅋㅋㅋㅋ 특별하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근데 미쯔는 미쯔대로, 허쉬스 쿠키앤크림 초콜렛은 그것 그대로 먹는 게 더 낫다 싶었어요. 그래도 한번 먹어본 것으로 만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