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냉동삼치 추천 내돈내산 | 바른씨에서 '더 효탄 서형우 셰프의 간장절임 삼치'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2. 12. 5.
반응형

먹은지는 꽤 오래됐지만 이제서야 쓰게 되는 리뷰. 남편이 궁금해서 사본 건데 맛있게 먹었었어요. 더 효탄이라는 곳을 잘 모르기는 하지만, 바른씨에서 냉동새우를 자주자주 사놓는 편이라 신뢰도가 높았거든요. 

 

처음엔 굳이? 간장절임 삼치? 했던 저.. 먹으면서 생각이 바꼈습니다... 

 

패키지는 이렇게 되어 있고, 유자소스로 향긋하게 즐기는 일본식 생선구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삼치를 좋아하긴 하는데 간장절임으로는 안 먹어본 것 같아서 궁금하긴 했어요. 

내돈내산 바른씨에서 더 효탄 서형우 셰프의 간장절임 삼치 를 먹어보고

조리 방법이 쓰여져 있는데, 저는 프라이팬 조리를 했거든요. 근데 에어프라이어 조리를 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내돈내산 바른씨에서 더 효탄 서형우 셰프의 간장절임 삼치 를 먹어보고

조리 방법은 봤지만, 자신만의 방법으로 굽겠다는 남편분... 그래 먹게만 해줘... 

내돈내산 바른씨에서 더 효탄 서형우 셰프의 간장절임 삼치 를 먹어보고

음 이거 원래 이렇게 뭐가 많이 나오는 건가? 

내돈내산 바른씨에서 더 효탄 서형우 셰프의 간장절임 삼치 를 먹어보고

이렇게 바스라지는 거 맞냐고 남편아..? 

내돈내산 바른씨에서 더 효탄 서형우 셰프의 간장절임 삼치 를 먹어보고
내돈내산 바른씨에서 더 효탄 서형우 셰프의 간장절임 삼치 를 먹어보고

뭔가 자기 생각과는 다르게 된 걸 감지한 남편의 빠른 손놀림. 

내돈내산 바른씨에서 더 효탄 서형우 셰프의 간장절임 삼치 를 먹어보고

하지만 다 바스러짐... 

내돈내산 바른씨에서 더 효탄 서형우 셰프의 간장절임 삼치 를 먹어보고

그래 일단 먹을 수 있게는 해준 남편...ㅋㅋㅋ 고맙다?! 

내돈내산 바른씨에서 더 효탄 서형우 셰프의 간장절임 삼치 를 먹어보고

오 근데 보기에는 이래도? 

내돈내산 바른씨에서 더 효탄 서형우 셰프의 간장절임 삼치 를 먹어보고

맛있더라고요. 근데 정말이지 에어프라이어에 해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엄청 짜거나 그렇지도 않고 간간하니 맛있더라고요. 밥이랑 쏙쏙 먹기 좋았어요. 유자맛이 강하진 않을까 했는데 모든 게 다 적절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다음에는 에어프라이어로 먹어보고 싶은 간장절임 삼치. 근데 일본식이라 그런지 좀 달달한 맛이 있어서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