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냉동식품 에어프라이어 제품 추천 | 행복한 콩 두부볼을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2. 12. 23.
반응형

채식을 하고 있다고 하지는 못하지만 채식을 지향하고 있다. 그래서 채식 메뉴가 나오면 꼭 한번씩 사서 먹어보고 괜찮은 건 재구매도 하는 편. 먹은지 꽤 됐지만 이제서야 써보는 두부볼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근데 사실 채식 메뉴가 아님... 포스팅 중간에 설명할 예정.)

 

패키지는 귀여운 두부볼이 ㅋㅋ 하늘에서 내려오고 있다. 폭신폭신한 구름같은 느낌을 나타내기 위한 디자인인 것 같다. 

 

150g이고 냉장보관이다. 칼로리도 370kcal. 당연히 두부볼이라고 하니 채식 메뉴인줄 알았는데...

채식메뉴 냉동식품 추천 행복한 콩 두부볼을 먹어보고

에어프라이어로 5분만 구워주면 된다고 하니, 준비하는 것도 쉽죠. 에어프라이어 굽기 전이에요! (황산지 아래 ㅋㅋ 엄마한테 적어놓은 메모가 있네요;;) 

채식메뉴 냉동식품 추천 행복한 콩 두부볼을 먹어보고

모양은 허쉬 키세스 ㅋㅋ 큰 버젼같이 뾰족 고깔 모양이에요. 

채식메뉴 냉동식품 추천 행복한 콩 두부볼을 먹어보고

근데 보니, 두부인데 식품의 유형은 어묵?????? 어묵볼이라니?? 게다가 연육이 43.5%... 그럼 어묵볼이잖아....??ㅣㅣ 

채식메뉴 냉동식품 추천 행복한 콩 두부볼을 먹어보고

두부볼만 굽기 아쉬워서 다른 것도 굽긴 했지만;; 

채식메뉴 냉동식품 추천 행복한 콩 두부볼을 먹어보고
채식메뉴 냉동식품 추천 행복한 콩 두부볼을 먹어보고

밥과 함께 먹어봤습니다. 오 식감이 특이해요. 

채식메뉴 냉동식품 추천 행복한 콩 두부볼을 먹어보고

식감이 두부와 어묵 그 중간이랄까. 저는 어묵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괜찮더라고요. 완전 두부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어묵볼인데 왜 두부볼이라고 해놨는지... 좀 아쉽긴 하네요. 식감이 호불호가 갈릴 수가 있을 것 같은데, 저는 괜찮았어요. 맛은 뭐 간이 있거나 하진 않았지만 반찬으로 소스와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재구매는 한두번 더 할것 같긴 해요. 조리하기가 편하고 의외로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