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편의점 과자 추천 | 크라운 '찐 감자스낵 어썸'을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1. 12. 31.
반응형

과자 리뷰가 끊임 없이 올라오는 제 블로그...ㅋㅋㅋ 그만큼 자주 먹는 다는 거겠죠. 과자를 좀 줄이긴 줄여야 하는데, 요새 신상과자들도 많이 나오고 이미 먹어본 과자들도 아는 맛이지만 생각나고... 그냥 맛있게 먹겠습니다. ㅋㅋㅋ 신상과자인줄 알고 샀지만, 집에 돌아오니 알게 된 이 과자의 나름의 역사. 신상과자라고 하기엔 작년에 출시된 듯한...ㅋㅋㅋ 그래서 제목에 신상과자 추천이라고 하려다가 참았습니다. 

 

왜 여태껏 잘 못봤지..? 싶은 과자 패키지. 크라운 찐!감자스낵 어썸 ! 어썸에 있는 ㅇㅅㅁ 이 오징어게임이 생각나는 건 과몰입이겠죠? ㅋㅋ 초록색 패키지로 되어있습니다. 

감자샐러드맛이라고 해서 너무 궁금했어서 사봤습니다. 

파슬리와 사워크림으로 맛을 낸 감자샐러드 맛 어썸이라고 하네요.  120도 이상 고압으로 쪄서 포슬포슬? 이라고 합니다. 

 

총 내용량은 50g이고, 칼로리는 242kcal입니다. 

건조 감자 분말이 22퍼센트, 감자샐러드맛 시즈닝 13퍼센트라고 합니다. 

개봉해봤습니다. 개봉하니까 왜 단향이 솔솔 나지?? 싶었어요. 

편의점 과자 추천 크라운 '찐 감자스낵 어썸'을 먹어보고

양은 엄청 적게 느껴지지는 않았는데 그게 과자 자체의 부피가 좀 큰편이라서 그런 것 같아요. 

모양이 특이.. 무슨 의미가 있는 건지; 싶은 모양입니다. 

먹어본 후기는 과자 텍스쳐 느낌은 뭔가 사또밥이랑 캬라멜콘 땅콩을 합쳐놓은 느낌이랄까요. 먹으면 입에 쪅쪅 붙는 느낌...ㅋㅋㅋㅋ맛 자체는 감자샐러드맛은 신기하게도 나더라구요. 사워크림맛이 나서 놀라워요. ㅋㅋ 근데, 이 맛이 엄청 땡기는 맛은 아닌것 같아요. 이 텍스쳐랑 맛 자체때문에 전반적으로 감자샐러드를 먹는 느낌은 나긴 하지만 이게 제 취향은 딱히 아닌 것 같아요. 한번 먹어본 것으로 만족하는 정도. 그냥 감자 과자가 더 제 취향이에요. 감자칩...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