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신상과자 추천 리뷰 | 롯데 '쌀로새 진짜새우'를 먹어보고 (feat.소풍족)

by 귀밤토리 2021. 12. 28.
반응형

요새 남편과 맨날 매끼니를 함께 하며 돌려보는 유튜버 소풍족. 봤던 거 또 보고... 보고 또 보고! 최근 에피소드 중 하동7린 중 6번째 에피소드에서 장보는 거 보고 꽂혀서 어제 산부인과 갔다가 편의점에서 사온 쌀로새 !!! 이거 언제 나왔는지 모르지만... 제가 몰랐으니까 신상과자라고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과자 좋아하는 저로서는 지나칠수 없죠. 바로 따라서 사봤습니다. 바로 앞에 있는 하나로 마트에는 없었지만, 산부인과 앞에 있는 편의점 GS25에서는 있더라구요. 

신상과자 추천 리뷰 롯데 '쌀로새 진짜새우'를 먹어보고 (feat.소풍족)

집에 와서 바로 먹고 싶었지만, 다음날 먹으려고 참았습니다. 

어제 사온 다른 새로운 과자도  ㅋㅋㅋ 

새우를 통째로 갈아 넣어 진한 새우맛이 일품인 쌀로 만든 새우 라이스칩이라고 합니다. 

칼로리는 155kcal입니다. 근데 총량은 65g이라 한봉지에 총 칼로리는 330kcal입니다. 

 

 

개봉!

양이 나쁘지는 않은데, 개수로 따지면 별로 없을 것 같기도 해요. 

크기는 쌀로별 크기를 예상했었더니, 깜짝 놀랐어요. 꽤나 큰 크기. 

육각형 모양이고, 두께는 참쌀 설병아시나요? 쌀과자인데 달달한 코팅이 되어있는 과자. 

그 느낌이에요. 크기는 그것보다는 작지만, 느낌은 참쌀 설병 느낌 낭낭. 

한입에 충분히 넣을 수 있지만 뭔가 한번 식감을 위해서 반만 먹어봤습니다. 오옷? 굉장히 익숙한 맛? ㅋㅋ 마치 아까 말한 참쌀 설병의 식감의 과자에다가 새우깡의 시즈닝이 있는 느낌?? 딱 이 느낌이 생각났어요. 새우깡맛이긴 한데, 식감은 새우깡 과자 느낌은 아니고 과자는 설병의 그 쌀과자 느낌...

오옷? 괜찮네요. 뭔가 술안주로 먹기 좋은 과자 느낌. 

처음에 하나 먹고는 아 이거 그냥 새우깡이네 했는데, 확실히 또 먹다보면 새우깡이랑은 다른 느낌이 있어요. ㅋㅋ 신기... 근데 전체적인 맛은 새우깡 + 식감은 쌀과자의 쌀과자. 오히려 식감은 쌀로별을 생각했었는데;; 쌀로별 식감은 아닌 쌀과자 참쌀 설병의 느낌이에요. 시즈닝은 새우깡보다는 조금 더 새우새우한 느낌이 더 첨가되어 있다고나 할까요. 처음에는 약간 아는 맛 느낌이어서 아 그냥 뭐 아는 맛이네 했지만? 결국 앉은 자리에서 한 봉지 그냥 다 순삭했고요? 

 

ㅋㅋ 재구매 의사는 있습니다. 워낙 쌀과자맛과 식감도 좋아하는 저로서는 맛있었어요. 근데 어패류의 과자 맛(자갈치, 새우깡, 오징어집, 꽃게랑등..)을 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안 좋아하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추천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