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분당.판교.경기광주

성남 분당 분당동 브런치 카페 추천 | 카페 아임홈 분당점

by 귀밤토리 2021. 11. 25.
반응형

ㅋㅋ이제 여주로 이주(?)한지도 ㅋㅋ 1년이 넘었는데 아직 분당에 관련한 포스팅이 많이 올라가게 되네요. TMI지만, 임신하기 전에는 영어 과외를 했었는데 그때 좋은 인연들을 많이 만났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오래 보질 못하고, 제가 임신까지 하는 바람에 더욱 더 못 뵌 학생분이 있는데 정말 간만에 만나기로 했어요.

만나기로 한 곳은 아임홈이라는 곳인데, 저는 판교 본점만 가봤는데 다른 쪽에 다른 지점이 있는지는 몰랐는데 있더라구요.

카페 아임홈 분당점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장안로 25번길 6-6 1층 아임홈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
전화번호 : 070 4418 0415

자리는 밝은 자리도 많은데, 제가 자리 잡은 곳은 작은 방 같은 곳이었어요. 테이블과 좌석은 많으니까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메뉴는 정말 다양해요. 브런치 메뉴들도 있고 음료들도 있어요.


브런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공되고, 매일 가능하다고 합니다. 음료가 포함되고, 커피는 1회 리필 가능, 그 외 음료 리필(아이스 커피 포함)은 1000원을 추가 된다고 합니다.

샐러드, 파스타, 샌드위치, 스프, 미트볼 스튜 등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구요.

같이 브런치를 먹기로 했는데 먼저 도착해서 토마토 쥬스를 먼저 시켰어요.

브런치도 먹으면서 중간에 사진을 잠깐 잠깐 찍긴 했는데; ㅋㅋㅋ 너무 먹다가 찍은 거여서 오히려 안 올리는게 낫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정작 그날 가서 시킨 건, 사진이 남은게 토마토 쥬스밖에 없네요. 파스타류는 맛있었는데 샌드위치는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정작 맛있게 다 먹었고, 디져트는 브라우니를 시켰었는데 단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할 것 같아요. 저는 반정도 먹고 더는 못먹겠더라구요. 커피를 마실 수 있었으면 달라졌을가 싶기도 하고요 ㅋㅋ.

여자분들이 대부분이었고, 유모차 끌고 오신 분들도 있었어요.


원래는 월요일 휴무는 아니지만, 코로나때문에 근로자 채용의 얼려움으로 당분간은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를 한다고 합니다.



바로 앞에 아임홈 고객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수내동에 아임홈이 있는 지 몰랐어요. 예전에 판교 카페거리에 있는 아임홈은 빙수 맛집이어서 빙수 먹으러 자주 갔었는데 오랜만에 가보니 반가웠던 아임홈이었네요. 동네에 있다면, 브런치나 카페로 가기 좋은 곳 같아요. 일단 자리가 넓고 좌석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