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분당.판교.경기광주

성남 분당/ 마왕 신해철 거리 맛집추천 - 돈까스 맛집 수내동 '돈가스 맘'을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1. 10. 11.
반응형

얼마전 분당에서 볼보차의 성지로 알려진 돌마카센타를 들려서 차를 맡기고, 차 없는 상태에서 식사를 해결 해야 됐었어요. 주변에 걸어서 갈만 한 곳을 찾아보다가 리뷰도 꽤 높고 많은 곳이라서 궁금해진 돈가스맘을 가보자고 했어요.

 

돈가스맘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3동 발이봉로 10 / 주차하기엔 주변이 좀 복잡할 수 있으나,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주차하고 걸어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9시까지(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5시까지)입니다.  매월 둘째주, 넷째주 수요일은 쉬신다고 쓰여있었어요.

(코로나로 매장내에서 식사를 안 받으셨어요. 현재는 포장만 가능한 상태로 알고 있어요. 배달은 모르겠네요. 

전화번호는 031 716 1617 

성남 분당 수내동 '돈가스 맘'을 가보고

크기는 크지 않아요. 포자만 가능한 상태라서, 당황했지만 밖에서 먹기로 하고 포장을 해가기로 했어요. 

성남 분당 수내동 '돈가스 맘'을 가보고

들어가니 메모가 챠르륵 붙어 있는 것 보니 좋아하시는 분들 단골들이 많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성남 분당 수내동 '돈가스 맘'을 가보고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 곳이라서 키오스크로 주문을 받으시더라구요.  등심A, 등심B / 안심 A, 안심 B / 치즈 A, 치즈 B / 안심 + 치즈 A , 안심 + 치즈B 가 있고 김치 치즈나베, 우동, 김치우동등 다양했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이여서 좋더라구요. 요새 돈까스 가격이 만원 넘어가는 곳들도 많은데 말이죠. 국산으로 다 쓰시는데 가격이 이정도라니! A와 B의 차이는 콜라인지 혹은 밥과 국물인지의 차이 같았어요. 

성남 분당 수내동 '돈가스 맘'을 가보고

저와 남편은 안심A, 치즈A, 등심B를 시켰어요. 총 세가지를 시켰는데 21500원!!!!! 말이 되나요;;; (그리고 직접 먹다보면 가격 진짜 저렴하다는 걸 알 수 있어요. ) 

성남 분당 수내동 '돈가스 맘'을 가보고

 

성남 분당 수내동 '돈가스 맘'을 가보고

사장님이 혼자서 하시는 데다가, 미리 만들어 놓지 않는 곳이기때문에 시간은 좀 걸릴 수 있지만... 절대 후회 안하실거에요. 

성남 분당 수내동 '돈가스 맘'을 가보고
성남 분당 수내동 '돈가스 맘'을 가보고

포장해온 돈까스를 야외에서 먹기로 했어요. ㅋㅋ 차도 없어서, 딱히 먹을 수가 없어서 당황했지만 벤치에서 남편이랑 차 나올거 기다리면서 먹으려고 했어요. 

성남 분당 수내동 '돈가스 맘'을 가보고

밥과 국물이 포함이 안된 세트 등심! 

성남 분당 수내동 '돈가스 맘'을 가보고 등심
성남 분당 수내동 '돈가스 맘'을 가보고

요건 밥과 국물을 포함한 안심 ! 

성남 분당 수내동 '돈가스 맘'을 가보고

치즈돈까스 이것도 밥과 국물이 포함된 세트였어요. 치즈돈까스가 4조각 밖에 없어서 양이 적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두툼하게 잘려있기 때문에 하나 다 먹으니까 배부르더라구요;;; 

성남 분당 수내동 '돈가스 맘'을 가보고
성남 분당 수내동 '돈가스 맘'을 가보고

저는 치즈돈까스를 먼저 먹었고, 남편은 등심을 먹었는데 저희는 보통 분들보다 잘 먹는 커플이라...ㅋㅋㅋ 당연히 세개가 적당하다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각각 하나씩 먹고 배부르다는 소리가 나오더라구요. 마지막 안심은 같이 나눠먹긴 했는데 진짜 배부르더라구요. 포만감도 대박이지만, 여기 돈까스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단골이 왜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진짜 맛있었어요. 다 부드럽고 왠만한 다른 곳들 가서 먹었을때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어요. 정말 딱 하나 아쉬운건 샐러드 소스는 키위소스같은 거 였는데 달기가 너무 너무 달아서 안 뿌려 먹는 게 나을 뻔 했어요. 근데 그거 빼고는 정말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분당에 20년 넘게 살 당시에도 사실 신해철 거리갈 생각을 안해봤는데, 여기는 여주로 이사오기 전에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 걸 생각이 들더라구요. 

 

재방문 의사 매우 있습니다. 사장님이 혼자 다 하시는 듯해서 오래 걸리는 편이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