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분당.판교.경기광주

성남 분당 서현동 분당제일여성병원 근처 빵 맛집 | 듀팜 Deux Femmes - 크림치즈 품은 호두베리, 마늘빵, 햄치즈 페스츄리, 쵸코가 묻혀진 저 식빵 같은 ?? 빵, 쵸코 페스츄리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1. 11. 18.
반응형

임신하고 빵에 미쳐 살고 있는 ㅋㅋ9개월차에 돌입한 임산부입니다. 한달에 한번씩 가던 병원을 2주에 한번씩 가게 된 요즘. 저번 진료 받으러 갔을때 갔던 빵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나가면서 항상 봤는데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면서 이제서야 가본 빵집이에요. 분당 살때부터 서현 돌아다닐때 한번씩 봤던 곳인거 보면 꽤 오랫동안 자리를 지킨 빵집으로 알고 있어요. 항상 Deux Femmes라고 적혀있어서 정확히 어떻게 읽어야 할지 몰랐는데 알고 보니 듀팜이라고 읽더라구요. 

 

듀팜 Deux Femmes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260-4 

영업 시간 : 매일 오전 8시 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합니다. 일요일은 영업 안함 (구글 맵에 나온 시간을 틀리게 나와있습니다. ) 

전화번호 : 031 - 701 - 3553 

듀팜. 소라빵인 것 같은 ? 귀여운 로고가 보이고요. 

영업시간이 앞에 적혀 있네요. 

 

헉... 빵 결들 보세요. ㅋㅋㅋ 제가 너무 좋아하는 페스츄리류들... 

크로와상들도 다양한 종류가 있었어요. 

연유 크림 바게트, 얼그레이 스콘, 생크림 스콘, 쪽파 치즈 스콘등.. 다른 한쪽에는 이렇게 또 빵이 있었구요. 

올리브빵들도 있고, 크림치즈 품은 호두베리, 무화과 깜빠뉴, 햄치즈 에삐, 크로크무슈, 올리브 포카치아, 우유식빵, 치즈식빵, 더블치즈 바게뜨등등.. 참고로 여기가 유명한게 쵸코 식빵이라고 하네요! (정작 유명하다는 건 사지 않았음ㅋㅋ) 

케잌류도 파이류도 많고요. 

엔젤쉬폰, 카스테라, 쵸코머핀, 블루베리 머핀, 오렌지 머핀, 다크 브라우니, 마블 파운드, 마들렌, 호두 타르트들도 있고, 한켠에는 30%할인 된 빵들도 있어요. 

빵집 안은 사실 그렇게 크거나 하진 않아요. 근데 이 많은 빵들이 나오는게 너무 신기해요. ㅋㅋ 

음료들도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바닐라 라뗴, 카라멜 마끼아또, 얼그레이 티, 다즐ㄹ링, 루이보스, 유자티, 레몬티, 쇼콜레 라떼, 로얄 밀크티, 딸기쥬스, 키위쥬스, 토마토 쥬스, 바나나 쥬스등 다양한 음료들도 있어요. 

음ㄹ료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좋네요. 

빵 한껏 골라서 나와서 다시 한 컷 ! 

집에 와서 꺼내어 본 빵 6종....! 

햄치즈 크로와상, 쵸코 페스츄리....! 

제가 제일 먼저 고른 크림치즈 품은 호두베리를 먹었습니다. 

크림치즈 품은 호두베리 어흑.. 맛있네요. 고소하고 베리 때문에 약간 새큼달큼한 맛도 중간중간 나고요. 

마늘빵! 마늘빵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달지 않은 마늘빵 좋아하거든요. 겉바속촉 덜 단 마늘빵이어서 완전 제 취향. 사실 아예 안 단 마늘빵이면 더 좋겠지만 이정도로 덜 단 마늘빵 찾기가 한국에선 쉽지 않은 듯 해서... 이것도 만족 

정확히 깜빠뉴인지 바게트인지 헷갈리지만, 베리가 콕콕 박혀있는 빵. 저는 이런 턱 아픈 빵들 좋아라해서 정말 제 취향! 

그리고 고른 햄 치즈 페스츄리! 정말 빵 부분이 바사삭. 에어프라이 아주 살짝 돌렸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ㅋㅋㅋ 안 돌려도 이렇게 빠삭하던걸요... ㅋㅋㅋ 근데 아쉬운게 햄이 두번째 베어 물었을때 다 딸려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그것빼곤 만족. 생각보다 햄 치즈가 얇고 짜지 않아서 좀 더 짭짤한 맛을 기대한 저에게는 약간은 아쉽기도.. 

 

나머지 두가지 빵인 쵸코페스츄리랑, 쵸코가 위에 묻혀진 페스츄리 식빵!!! 이건 다음날 남편이랑 같이 먹었네요. 근데 저 쵸코 별로 안 좋아하는데요... 여기 그 쵸코 묻혀진 페스츄리 식빵 꼭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페스츄리류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여기에서 제일 맛있었던 건 그 쵸코 페스츄리식빵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는;;)이 제일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여기에서 유명한 쵸코식빵도 먹어보고 싶고 다른 빵들도 먹어보려구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제일 여성병원에서 남편분들이 여기에서 빵을 많이 사가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 빵이 맛있어서 또 가려고요. 음료는 안 마셔봤지만 음료도 가격이 착해서 다음엔 음료도 마셔볼 예정이에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