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제주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을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1. 9. 6.
반응형

맛집을 찾아보다가 무턱대고 왔었는데, 그날 하필 휴무였었다는.. 서양국수공방. 괜히 휴무거나 그러면 더 가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나요? ㅋㅋ 그래서 그다음날 또 가본 서양국수공방을 가봤습니다. 

일요일 월요일은 휴무,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9시까지 라스트오더는 8시 30분
주차장은 사실 따로 없지만, 이중섭거리 주차장 찾아보시고 거기서 걸어오셔도 될것 같습니다. (저희가 한 방법) 
인스타그램은 https://www.instagram.com/pasta_studio_jeju/ 이지만 자주 업데이트 하시는 것 같지는 않았어요 ^^;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도착하니 보이는 나무 간판!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코너에 자그마한 가게입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다이닝 펍!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메뉴판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베이컨, 풀드포크, 소스와 생면을 직접 만들어서 사용한다고 하니 신뢰도가 올라갑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사진에 찍혀 있는 메뉴들이 인기 메뉴라고 사장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진지하게 고르고 있는 ㅋㅋ 저와 남편.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약간 비가 내리는 날이었는데 분위기가 묘~했어요. 아기 의자도 있는 거 보니까, 아이 있으신분들도 오셔도 되겠어요. (임신하고는 이런거만 보여요;;)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저희가 갔을 때엔 한 테이블이 식사중이었고, 저희가 시키고 먹을때쯤 가니깐 식사를 마치셨었어요. 저희밖에 없었던 늦은 런치였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곳곳에 책들도 보이고요.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조금 기다리니까 나왔습니다. (사장님 혼자서 만드시는 것 같아서, 시간이 쫌 걸렸어요. 그래도 엄청 길거나 하지 않았어요. 사람이 많을 때는 또 모르겠네요 ;; ) 제주돼지 베이컨 크림 리조또 !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크림리조또 

고기와 버섯이 듬뿍! 느끼한 크림을 좋아하는 제 취향 저격!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다음 메뉴는 풀드포크 로제 아라비아따! 매콤한 맛으로 남편이 좋아하는 자극적인 파스타였어요. 뭔가 크림이랑 시키니까 궁합이 딱 잘 맞더라구요. 토마토, 풀드포크가 듬뿍! 풀드포크가 소스에 다 자잘하게 들어있으니, 수저로 퍼서 먹으라고 먹는 법도 직접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뭔가 다른 곳에서는 먹어본 적 없는 듯한 소스여서 신기했어요. 남편도 맛있다고 계속 얘기하면서 먹었네요.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같이 나오는 빵은.. ㅋㅋ 기대도 안했지만 ㅋㅋㅋ 그냥 파스타소스와 같이 먹기좋은 빵정도로..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뭔가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왠걸 ㅋㅋㅋ 꽤 많았어요. 고기나 소스같은게 헤비해서 그런가..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남편이 제가 좋아하는 칠리치즈 프라이도 시켜줬어요. 아..임신만 아니었으면 맥주 마시는 메뉴였을 텐데... ㅠㅠ 칠리소스도 묵직하고 맛있고, 치즈도 듬뿍!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둘다 맥주를 못시키니, 남편이 시킨 한라봉에이드! 적당한 당도의 한라봉 에이드였어요. 다른 카페에서 먹었던 에이드들보다 맛있게 마셨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한라봉 에이드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 이중섭 거리의 파스타 맛집 '서양국수공방'

이중섭 거리에서 가볼 만한 곳인 것 같았어요. 직접 생면과 소스를 만드신다는 사장님의 자부심도 보이는 곳이기도 하고요.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졌었어요. 주변에 볼거리 구경거리가 꽤 있으니, 서양국수공방에서 한끼 하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맥주 드실 수 있는 분들은 추천하고 싶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