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제주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을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1. 9. 6.
반응형

제주도에 7박 8일을 있다보니, 여러가지 맛집을 시도해보게 되는 장점이 있었던 것 같아요. 한달살기 하시는 분들은 더욱 더 그러실거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던 여행이이었습니다. 묵었던 숙소와 가까운 곳에 있어서 라멘을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구글맵에 저장해뒀습니다. 사실 남편이 라멘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고 저는 그냥 찾아먹지는 않는 편이라 제주도 가서까지 라멘을 먹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묵었던 숙소와 가까운 곳에 있어서 가보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구글 리뷰는 4.5 / 175개가 있네요. 

 

주소는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2길 19-4 /
휴무는 특이하게 화요일이고(2021년 9월부터), 월요일 11시 30분부터 3시 30분 /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11시 30분 부터 8시 입니다. 윤옥 인스타그램을 보니 '3시 30분 부터 5시 30분은 재료를 준비해요' 라고 하니 브레이크 타임이겠죠? 
주차는 별도로 있지는 않습니다. 숙소에서 걸어서 윤옥을 가는 길에 보니, 제주도에서 무료로 운영하는 공용 주차장이 주변에 있더라구요. 혹시 차를 가지고 가실 분은 미리 확인을 하시고 가시길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숙소에서 걸어다보니, 하마터면 놓칠뻔한 작은 윤옥의 간판.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앞에 가니 두팀 정도 대기하시고 계셨어요. 앞에는 귀엽게 그려진 칠판에 쓰여져있네요. 칠판은 수요일은 쉬어간다고 쓰여있는데 최신 인스타 포스팅을 보니 9월부터는 화요일에 쉬신다고.. ! (인스타그램을 가시기전에 확인해보시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https://www.instagram.com/yun_ok_ramen/)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저와 남편은 신윤라멘, 윤라멘, 계란추가, 삼겹차슈 2장, 닭겁질 교자, 7000원은 받아야 남는 슬픈 하이네켄ㅋㅋㅋ을 시켰습니다. 저는 계란을 좋아하고 남편은 차슈를 좋아해서 각각 하나씩 추가했습니다.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메뉴 

영수증 !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구조가 특이한 느낌이었어요. 남편과 옆자리에 앉았는데, 옆자리는 다 투명으로 막혀있고, 앞에는 투명막이 없이 뚫려있었어요. 근데 정작 마주보는 분들과는 모르는 분들이었는데 들어오자마자 마스크 벗고 그래서 좀 ;;; 불쾌했지만... 저는 쫄보니까 아무말 할 수 없었어요. ㅋㅋㅋ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밥이나 면 부족하시면 언제든 리필 하실 수 있다는 점! 사실 이게 8000원으로 가능한가 싶은 가성비이긴 한데, 맛이 없으면 가성비가 소용 없겠죠. ㅋㅋ 일단 기대감에 기다려봤습니다.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제가 보는 부엌쪽은 이렇게 되어 있었어요. 생각보다 부엌이 꽤 넓고 앉아서 먹는 곳은 좁은 편이었습니다.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남편이 시킨 하이네켄 ㅋㅋ 저는 임신 중이라 너무 부러웠다는...ㅜㅜ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옆에 마스크 걸이도 설치하신게 센스있었어요.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뭔가 처음보는 느낌의 걸쭉한 ? 고추가루가 듬뿍 들어간 깍두기!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저는 깍두기만 먹을거여서 먹을만큼만 덜어놨습니다.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남편의 매운 신윤라멘 ! 닭으로 육수를 낸거여서 돼지고기로 낸 육수랑은 또 다른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또 들어간 고기도 닭고기 인게 특이합니다.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신윤라멘

제가 먹은 것은 윤라멘 입니다. 돈코츠 라멘 같이 진한 색이긴 한데, 닭 육수라니 신기했어요. 근데 맛을 보니 확실히 돈코츠라멘과는 다른 느낌 !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예전에 다른 곳에서 먹어봤던 닭껍질 교자 ! 그곳 보다 여기가 훨씬 맛있었어요.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따로 추가된 차슈와 계란 입니다. 사실 추가 된 차슈와 계란은 아쉬웠어요. 남편도 차슈를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이 ㅋㅋ 먹고는 추가 토핑은 안시키는게 더 나을뻔 했다고 얘기했네요;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그치만, 라멘의 맛은 훌륭한 편입니다. 윤기가 흐르는 윤라멘 ! 정말 깔끔하고 좋았어요. 양도 적당하구요. 8000원에 밥과 라멘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가성비가 정말 훌륭한 집이라고 생각됩니다.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계란은 가르면 이렇게 !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남편은 면을 추가했습니다. 

제주도 제주시 이도이동 구남동 라멘 맛집 '윤옥'

남편도 만족하고 저도 만족한 윤옥! 깔끔한 라멘을 먹어보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오히려 찐득한 돈코츠라멘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이나 가성비를 중요하게 여기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저랑 남편은 꽤 만족한 윤옥이었습니다. 그리고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