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제주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을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1. 9. 6.
반응형

어쩌다 우연히 들른 음식점이 맛있을 때 느끼는 그 쾌감 아시나요...ㅋㅋㅋㅋ제가 이번에 가서 느낀 그 쾌감!! 그 쾌감의 주인공 동백낭 식당을 소개합니다. 

매일 오전 11시에 열고, 오후 9시에 닫는 동백낭식당 (휴무는 일요일) 
주소는 제주도 제주시 비자림로 1814 입니다. 주차는 앞에 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리뷰는 4.2 / 리뷰는 13개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64-763-1866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이 사인이 보이는 곳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참숯불구이와 두루치기가 전문인듯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코로나 4단계로 단축해서 운영하니까, 전화를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좀 애매한 시간에 들어왔는데, 저희밖에 없었어요.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두루치기 2인분을 일단 시켰습니다.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특히 물미역?이라고 주신 거 엄청 맛있게 먹었네요. 뭔가 미역국같은 맛이 나는 미역무침?이어서 신기했습니다.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기본 반찬!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그리고 같이 나오는 제주 토속 음식 (이름 말씀해주셨는데 까먹었...) 냉국같은것도 주셨었는데 맛있었어요.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콩나물 부추 무채 양념된것도 갖다 주십니다.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아니 이것만 따로 먹어도 밥 한공기 먹을 것 같은.. 꿀꺽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불을 올려주고...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어느정도 끓기 시작하면 양념된 야채들을 올려주세요.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골고루 익도록 잘 섞어줍니다.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열기가 올라오는 두루치기 !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두루치기는 야채도 많이 주시고 고기도 낭낭하니 꿀맛.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동백낭국수도 하나 시켜먹었습니다. 아니 근데 이게 완전 제 스타일. 임산부라 그런건지; 입맛이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엄청 새콤한 냉국수였어요. 소뼈를 우려내어 만든 시원한 김치말이 국수라고 하는데... 여름에 계속 생각날 것 같은 맛. 남편도 제가 이거 잘먹는거 보더니 ㅋㅋ 우연히 왔는데 잘 먹어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정도로 제가 흡입한 국수; ㅋㅋㅋ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김치말이 국수인데, 시원하고 새큼하고 ! 뭐라 더 설명할 방법이 없네 ! ㅠㅠ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두루치기 쌈도 간간히 싸먹어 주고 국수도 시원하게 다 비우고 왔습니다.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깨 끗. 남편은 밥 두공기 반 정도를 먹었고, 저는 밥 반공기에 국수 제대로 한그릇 먹었네요.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제주도 송당리 스누피가든 근처 맛집 '송당 동백낭'

주변에 스누피가든 다녀오시는 분들이 다녀와도 좋을 것 같은 곳. 아니 그리고 다 먹고 나오는데, 숯불구이를 해드시는 테이블이 있었는데.... 냄새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다음에는 숯불구이 먹으러 가볼 예정이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이런 곳은 사실 청결함은 어느정도 포기하고 가는 집이었는데, 엄청 깨끗하게 유지하시는 듯. 아 그리고 동백낭 국수때문에 재방문 의사 있어요. 

 

뭔가 주변에 사시는 분들이 많이 가는 로컬맛집 같아 보였는데 우연히 알게 됐는데 저와 남편 취향에 맞는 맛집이라서 행복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