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제주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을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1. 9. 6.
반응형

지나가다가 꼭 가봐야지 하고 찜 해놨는데 몇일간 열지 않았어서, 인스타를 확인하고 스케쥴을 알고 나서야 세번째만에 ㅋㅋ 들를 수 있엇던 한라산 과자점의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구글 리뷰는 3개 밖에 없긴 하지만, 5점 ! 매주 화요일, 수요일 휴무 ! 
주차장은 작게 두세대 정도 세울 정도가 건물 옆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근데, 도로에 잠깐 주차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인스타그램은 https://www.instagram.com/halla_cookieshop/ 

읔. 귀여운 외관 보고 어떻게 안 가볼 수 가 있나요. 외관에서 보이는 저희집과 같은 AJ Royal Pendant Lamp가 놓여져 있으니 괜히 더 반갑!! (같은 물건들 갖고 있는 샵이나 집들 보면 괜히 더 반가운건 저만 그런가요..ㅋㅋ) 테이블도 넘나 제 취향 !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거적대기 입은 듯한 제 모습이 비치..지만 ㅋㅋ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유리창 데칼도 귀여워요. 한라산 모양을 모티브로 한 과자를 그대로 데칼로 만드셨어요.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이케아 의자도 저희집에 있는데 ㅋㅋ 하얀색으로 ㅋㅋ 뭔가 비슷한 취향의 분이 운영하시는 카페나 음식점을 가면 기분부터 좋아요!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앉아서 먹고 가거나 음료나 따로 있는건 없는곳이긴 하지만, 옆집 사는 언니에게도 줄겸 ㅋㅋㅋ 저도 사먹을겸 들렀습니다. (마음샌드를 매번 제주 올때마다 시도하는데 못사서 ㅋㅋㅋ 아예 다른 걸 사 놓고 돌아가는 편이에요.)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들어와 보니, 귀엽게 전시된 기프트세트부터, 쿠키 단품, 엽서, 스티커등 정갈하게 진열해놓으셨어요.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한라산 쿠키가 친구들을(?) 제조하고 있는 모습은 ㅋㅋ 뭔가 Hbaf의 아몬드 일러스트가 생각나기도 하고 귀여워요. 특히나 남편과 제가 좋아하는 초록색이 메인 컬러여서 좋았습니다.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입벌리고 있는 쿠키의 캐릭터가 정말 귀여워요.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옆에는 개별로 어떤 쿠키가 있는지 진열 되어 있었어요.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버터와 우도땅콩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한라봉 오렌지필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옥로녹차 

네가지였는데 왜 개별 쿠키를 세개만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이렇게 낱개로도 파니까, 꼭 상자를 사지 않아도 된다는 부담감이 없었어서 좋았어요. 비록 저는 2상자를 샀지만..ㅋㅋ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초록 상자, 버터크림 색의 상자 각각 1씩 총 2개를 구매했습니다. 상자에는 각 4가지맛의 쿠키 두개씩 들어있다고 하네요.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왼쪽엔 작업실인것 같았어요.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사장님 손 뿅ㅋㅋ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옆에 둘러보니, 배송도 된다고 쓰여있었어요. 문의 하시려면 한라산 과자점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halla_cookieshop/)에 문의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두박스를 사고 나와서 옆에 보니, 팩토리라고 쓰여있네요. 작업실과 쇼룸. 쇼룸에서 쿠키 구매를 도와주시니까 오른쪽 쇼룸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휴무는 화,수니까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다른 기념품샵같은데서 산 쿠키나 쵸콜렛보다는 훨씬 귀엽고 성의있어보여서 추천해요.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제주도 귀여운 제주 쿠키 기념품 서귀포시 강정동 '한라산 과자점'

이미 돌아와서 반정도 먹었는데, 쿠키 자체를 평가해보는 포스팅은 다른 포스팅으로 올려보려고 해요. 먼 곳에서 굳이 들러야 할까?라는 질문에는 개인마다 다를 거라고 생각이 들긴 하지만... 아기자기한 쿠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당연히 추천이지만, 네가지 쿠키만을 보고 먼 곳에서 여기만을 보고 오기엔 음료나 다른 제품이 없어서 아쉬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행히도 저와 남편은 주변에 묵기도 했었고, 근처에 먹고 싶은 음식점이 있었어서 그런델 들리고 지나가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저는 돌아와서 먹어보니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ㅋㅋㅋ 귀엽고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았어요. 옆집 언니가 파티셴데 언니도 한박스 쥐어주니 귀엽게 너무 잘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