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제주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을 가보고 - 콘타르트, 에그타르트 맛집

by 귀밤토리 2021. 9. 2.
반응형

7박 8일을 예상하고 갔지만, 출발하는 날 제주도로 태풍이 지나간다는 소식이 들어서 어쩌다보니 공항 근처에서 1박 하고 가게 되서 8박 9일이 된 여행이 된 제주여행. 태교여행이라고 계획을 하고 간건 아니지만, 임신한 상태이니까 태교 여행이라고 합시다. ㅋㅋㅋ 그 중에서도 기억에 많이 남는 카페 한림읍 귀덕리에 있는 집의 기록 상점에 대해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구글 리뷰는 4.1이고, 인스타그램은 @house_rec.store
주소는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951입니다. 주차는 앞에 세대 정도 댈수 있는 곳이 있지만 인스타그램에서 주차안내를 꼭 읽고 가보시길 바라요. (운 좋게 두번 다 갔을때마다 앞에 댈 수 있었지만, 주차에 비해 손님이 많아서; 인스타 하이라이트에 있는 주차 안내사항을 따라주시길!)  

토,일,월,화 -- 1시에 오픈하고 5시에 클로징합니다.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고 앉아서 먹을 곳은 없어요. 가게 앞에 계단 앞에서 먹을 수도 있긴하지만;; 그냥 가게 안에서는 못 먹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아래 사진은 두번째 방문 했을때 먹은 콘 타르트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처음 갔을때가 일요일날 4시쯤이었는데, 이미 다 솔드아웃이어서 에그 타르트도 딱 하나 남아있어서 에그타르트만 먹을 수 있었거든요.)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들어가면 예쁜 주방에서 주문을 받으십니다.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처음 갔었던 날은 파운드케잌과 딱 하나 남은 에그타르트 ㅜㅜ..... ㅋㅋㅋ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바로 앞 풍경도 예뻐서 찍어뒀습니다.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앞에는 자전거 하나와 손으로 쓴 간판이 보이고요.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일요일에 갔을때는 늦게 가서 그런지 사람이 덜 해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사진 순서가 엉망이긴 한데; 올린대로 설명해볼게요. 

 

저는 임산부라 커피를 마실 수 없어서, 감귤즙을 시켰는데 너무 달까 걱정했는데 단맛없는 상큼한 맛이라 오히려 제 취향이었습니다.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처음 갔을때 시킨 건, 감귤즙, 아메리카노 & 에그타르트 하나 !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가 바삭바삭한 시트지여서 제 취향!!! 에그타르트도 정말 맛있었어요.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상점 내부는 다양한 소품을 팔고 있었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귀여운 잔들도 있고요~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조명들도 귀여웠어요.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안에서 보이는 뷰 !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ㅋㅋㅋ제가 콘타르트 먹고 싶다고 하니까 다음날 가자고 해주는 착한 남편! 다음날은 월요일이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당황;; 그래서 백신 맞은 본인이 안에서 기다리겠다며 줄서서 기다려주는 남편ㅋㅋㅋ.... 브이는 왜 하려고 하는거야 ㅋㅋㅋ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두번째 가서는 바깥에 앉을 곳이 있어서 앉을 수 있었어요.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임무 완수하고 나오는 남편 ㅋㅋㅋ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오늘도 감귤즙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구매하고, 드디어 콘타르트를 샀습니다. 저랑 남편은 세개 사도 될까 하면서 샀는데, 다른 분들 보니 혼자 오셔서도 두손 가득 들고 가시는 분들도 많고; 박스 하나에 가득 콘타르트&에그타르트 채워가시는 분들도 있고 하더라구요.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한개 살때와는 달리 상자에 담아주셨어요.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콘타르트만 세개 ! 남편도 먹어보더니, 엄청 맛있긴 맛있네 하더라구요.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콘타르트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ㅋㅋㅋㅋㅋ그날 인스타 스토리도 장식된 집의 기록 상점 !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쥬륵 흘러내리는 속안에 콘도 쏙쏙 박혀 있고, 시트지는 크로와상 곁면처럼 바삭바삭한 레이어들이 겹겹이 쌓여 있습니다.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제주도 제주시 한림읍 귀덕리 '집의 기록 상점'

에그타르트도 훌륭했지만, 콘 타르트도 정말 맛있었어요. 파운드케잌은 안 먹어봤지만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타르트류는 정말 빨리 소진 되는 것 같으니, 혹시 타르트를 노리시는 분들은 1시 오픈을 감안하시고 오시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타르트,케잌은 가성비가 좋다고는 말할 수 없는 것 같지만 오히려 커피와 감귤즙은 가성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일요일에 가고 바로 다음날 또 한번 가본 곳이니 ㅋㅋ 재방문 의사 당연히 있는 곳입니다. 가끔 가끔 생각날 것 같은 맛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