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여주.양평.이천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삼룡이 커피'를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1. 5. 9.
반응형

여주에 생긴지 얼마전 오픈한 삼룡이 커피를 가봤습니다. 안 그래도 궁금했는데, 삼룡이 라떼가 맛있다는 추천을 받고 마시러 가봤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여주시 청심로 15 삼룡이 커피'입니다. 뒤쪽에 주차할만한 곳이 있어서 뒤쪽에 주차했습니다.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삼룡이 커피'

주차를 하고 돌아서 앞문으로 가는 길~ 청심로 15라고 적혀있습니다. 하얀 외관과 나무 조화의 컨셉입니다. 밖에서 보니까 창이 큼직큼직해서 좋아보였습니다.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삼룡이 커피'

아직 오픈 한지 얼마 안되서, 보이는 화환, 화분들이 있더라구요.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삼룡이 커피'

외부에도 앉을 만한 곳이 있고, 음료를 올려 놓을 수 있는 곳도 있네요.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삼룡이 커피'

바로 원조 양평 해장국 옆에 있네요.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삼룡이 커피'

들어가서 메뉴 구경부터 해볼게요. 아메리카노는 3.8입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습니다. 저는 추천 받은 삼룡이 라떼를 주문했고 남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메뉴에는 적혀 있지는 않았지만, 초코 테린느를 하나 시켰습니다. 원두 종류도 고를 수 있도록  적혀져 있었어요. 남편은 프릳츠로 시켰습니다. 

 

요새 카페들마다 테린느가 메뉴로 많이 나오네요. 딱히 제가 좋아하는 취향은 아니지만 남편이 당 땡기신다고...ㅋㅋ 시켰습니다.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삼룡이 커피'

위에 선반은 곧 채워지겠죠? 우드와 화이트톤의 조화로 이루어져 있는 곳이었습니다. 플랜테리어도 좋아요 :)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삼룡이 커피'

바 족에도 화이트와, 우드톤 ! 간접조명도 잘 쓰신 듯 합니다 !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삼룡이 커피'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삼룡이 커피'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삼룡이 커피'

음료가 나왔습니다. 남편 아메리카노도 맛있었고, 제 삼룡이라떼도 맛있었습니다. 달달하니 술술 들어갔어요. 굳이 따지자면, 얼음을 조금만 덜 넣었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얼음이 꽤 큰편인데, 얼음자체도 많이 들어갔었어요. 그래도 맛있으니 용서가 됩니다.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삼룡이 커피'

테린느도 나왔습니다. 꾸덕꾸덕함을 좋아하실 분이라면 추천입니다 ! 엄청 쬬꼬쬬꼬 하기 때문에 ㅋㅋㅋ 쵸코파들은 싫어하긴 힘들겠네요.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삼룡이 커피'

 

다 해치워 버렸다. ㅋㅋㅋ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삼룡이 커피'

테이블은 큰 커뮤널 테이블이 중간에 있고, 작은 테이블들이 주변으로 있습니다. 창밖을 볼 수 있는 바 형태의 좌석도 있으니 참고 하시길 !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삼룡이 커피'

잘 마시고 돌아갑니다~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삼룡이 커피'

 

여주에 카페가 많아지니 좋네요 :) 앞으로의 모습이 더 궁금해지는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카페 '삼룡이 커피'입니다. 

여주 하동 양섬 근처 '삼룡이 커피'

인스타그램을 제가 못 찾는 건지, 없는건지 모르겠어서 그런지 ㅜㅜ 아직 언제언제 오픈하고 몇시부터 몇시까지 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구글맵이나, 네이버 맵에서도 정보가 나오지 않는게 단점입니다. 아무튼 저희가 갔던 날은 토요일 오후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