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원주.평창.양양.춘천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 월송커피를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3. 10. 10.
반응형

얼마전 날씨 좋을때 가족들과 다녀온 월송 커피 ! 날씨가 좋았어서 정말 그림 같았었는데요. 아기랑 가기 좋은 곳이겠더라고요. 잔디밭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가능해서 좋았어요. 

 

원주 월송커피 

주소 : 강원 원주시 지정면 월송석화로 428-17 

영업시간 : 월-금 오전 11시 오후 5시 (수요일 휴무) 토/일 오전 11시 - 오후 6시

전화번호 : 0507-1360-8679

주차는 주변에 가능했지만, 주차장이 넓거나 한게 아니라서 주변 길거리에 주차하는 곳이었어요. 차가 많으면 정신 없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강아지 데리고 오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아마도 야외 좌석에 한해서 가능한것 같았습니다.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옆 잔디가 정말 좋았어요 :) 볕 좋은 날 가시면 더 좋겠죠.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할아버지 품에 안겨오는 밤톨이.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깔끔한 건물인 월송커피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모든 메뉴는 디카페인으로 변경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 근데 흑임자라떼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저는 사실 월송라떼가 더 맛있을줄 알았는데 흑임자크림라떼!!추천 ! (할미 입맛이라면 안 좋아하실 수 없는 맛!)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할아버지 품에 안겨있는 밤톨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꽃 따와서 보여준다는 아기 ㅋㅋ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이 날 처음 본 친구도 만나서 비눗방울도 줬어요 ! 저희가 갖고 있는 비눗방울에 아기가 너무 좋아하시고 처음 보셨다고 하시길래 비눗방울을 드렸어요. (크게 나오는 비눗방울이거든요.) 저희는 집에 하나 더 있어서 드렸거든요. 가시기 전에, 빵을 사서 주시더라고요. 감동... 육아하면서 힘들지만 좋은 분들도 만나기 때문에 힘이 납니다.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엄마, 아빠와 언니네까지 같이 간 거라 커피가 많네요.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저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시켰는데, 흑임자라떼가 더 맛있더라고요...ㅋㅋㅋ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물 잔도 예쁘더라고요 :)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날씨가 좋고 그래서 강아지 데리고 오신 분들도 꽤 많더라고요. 이 분도 너무 감사했다는.. 저희 아기가 멍멍이를 너무 좋아해서 계속 만져보고 싶어서 다가갔는데 잘 보여주시고 그랬어요. 

원주 아기랑 오크밸리 근처 카페 추천 월송커피를 가보고

카페 리뷰보다는 왠지 그날 같이 있었던 손님 리뷰처럼 되버린 ㅋㅋㅋ....그 날 느낌이 너무 좋았던 월송커피. :)  다음에 또 가보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