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원주.평창.양양.춘천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feat.달빛나귀 전망대)

by 귀밤토리 2023. 3. 7.
반응형

주말에 평창에 갔다가 이효석 달빛언덕 다녀왔어요. 임신 했을땐, 이효석 문학관을 갔었는데 아기랑은 이효석 달빛 언덕을 다녀왔어요. 

 

효석 달빛언덕

주소 : 강원 평창군 봉평면 창동리 575-7

전화번호 : 033 336 8841 

입장료 : 효석달빛언덕 관람료 일반 3,000원 / 효석달빛언덕 단체 일반 2,000원 

영업시간 : 매일 09:00 - 18:30 성수기(5~9월) / 매표마감 18:00, 통합권(이효석문학관+효석달빛언덕) 16:00 매일 09:00 - 17:30 비수기(10~4월) / 매표마감 17:00, 통합권(이효석문학관+효석달빛언덕) 16:00 월요일 휴무 1월1일, 설날, 추석,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날 휴무 

주차 가능 

영업시간이 헷갈리니 꼭 확인해보고 가세요 ! 저는 거의 5시 쯤 갔더니 30분밖에 안 남았다고 괜찮냐고 여쭤봐주시더라고요. 아기가 어차피 좀 졸려해서 빨리 보고 올거여서 상관이 없긴 했는데 찬찬히 둘러보고 오고 싶으신 분들은 시간 확인 꼭 꼭 ! 하시길.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저번에 이효석 문학관 갔을땐 없었던 것 같은데;; 2018년에 오픈한 곳이었더라고요. 몰랐을뿐 원래 있었구나..ㅋㅋㅋ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이 뷰가 제일 좋더라고요.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이것저것 체험도 있었어요.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짠 저는 아기까지 해서 3인이었지만, 어린 아가기때문에 가격은 따로 안 받더라고요.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졸린 밤톨...ㅋㅋㅋ 걸으면 좋겠구만ㅋㅋㅋ 계속 아기띠에 안겨있었어요.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생가를 복원한 곳도 있고요.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전시관도 잘해놨더라고요.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언덕 위에 더 많은 곳이 있지만, 저희는 전시관과 달빛나귀 전망대만 구경했어요. 아기가 좀 덜 졸려하고 걸어주면 더 좋았겠지만 ㅋㅋ 그래도 같이 와본게 어디냐며..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달빛나귀 전망대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계단 사이가 뚫려있어서 생각보다 무섭더라고요 ㅋㅋ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그리고 요새 밤톨이가 꽂힌 바람개비들이 즐비한 언덕도 걸었습니다. 

평창 아기랑 가볼만 한 곳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효석달빛언덕을 가보고

잘 걷는 아이라면 아기랑 다녀와도 좋을 곳이에요. 효석 달빛 언덕은 이효석 문학관과는 같은 곳은 아니지만, 이효석 문화예술촌의 일부로 같이 표를 예매해서 구경하면 더 싸게 구경하실 수 있으니 한꺼번에 다녀오는 것도 방법이겠어요 :) 사실 저희가 구경한 부분은 극히 일부분이고 언덕을 올라가면 더 많은 구경할 거리가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