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원주.평창.양양.춘천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를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1. 8. 24.
반응형

제주도 여행을 왔는데, 짬이 생겨서 저번에 갔던 평창 봉평면의 카페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주소는 강원도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266-8번지 입니다. 주차는 많으니가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고 전기차 주차할 곳도 있었어요. 전화번호는 033-335-5290입니다. 구글 리뷰에서도 67개의 리뷰가 있고  4.4의 꽤 높은 점수라서 기대하고 갔었습니다.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야외가 있는 카페를 찾게 되는 요즘이에요. 비록, 비가 한차례 내린 후라 야외에 앉을 수는 없었지만, 날이 좋다면 야외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찾아가는 길에 사실 이런데 뭐가 있을라나 하고 찾아 들어갔지만, ㅋㅋ 이미 많은 사람들이 와있었네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다육이가 엄청나게 많은 건 또 처음 봐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 다육이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파란 간판 보고 찾아 오시면 됩니다.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주차는 꽤 많이 댈 수 있었어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전기차 주차할 수 있는 곳도 있고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입구는 두군데였지만, 주차하고 들어갈 수 있는 곳은 여기였어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메뉴는 이렇게 있고 뒷장도 있었어요. 사실 여기 빙수를 먹고 싶었는데 제가 갔을 땐 빙수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ㅜㅜ. 아쉬웠지만 다른 메뉴를 시켰습니다. 다른 분들은 감자튀김이랑 말렌카 호두케잌도 많이 시키시는 것 같았어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버블티도 추가할 수 있고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온 가족들이 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앗 그리고 이 곳의 킬링포인트 ! 고양이들이 곳곳에 숨어 있었어요. 늘 항상 있는 아이들인지는 모르겠지만 새끼 고양이와 큰 고양이가 있었어요. 2층도 자리가 있었지만, 그냥 1층에 자리하기로 했습니다.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귀여운 건 크게 한번 더 보세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커피 말고도 다양한 티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요새 커피 못마시는 임산부이다 보니, 커피 메뉴만 다양하게 있는 곳 가면 ㅋㅋㅋㅋ 아쉬워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아메리카노와 젤라또 ! 젤라또는 요거트 맛으로 시켰습니다.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다른 고양이도 ㅋㅋ 좌석에 팔자 좋게 이곳 저곳있었어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ㅋㅋㅋ사장님이 엄청 예뻐하시는게 보여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제 짐들은 아니었지만, 기웃 거리던 고양이님들ㅋㅋ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카페 마카 CAFE MAKA' - 고양이 

여주로 이사 간 이후에, 강원도를 자주 가게 되는데 강원도에도 좋은 카페가 많아져서 좋네요. 커피 맛이나 요거트 맛은 보통정도이고 다른 메뉴가 궁금하긴 했었어요. 규모도 큰 편이고, 날씨가 안좋으면 위에 테라스에 있는 곳에 앉아도 좋을 것 같고 야외에 앉아도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