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신상식품 리뷰 |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3. 1. 2.
반응형

광고 보고 궁금했던 파스타랑. 맛이 두가지가 있었는데 첫번째로 먹어보고 싶었던 볼로네제. 

신상식품 리뷰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를 먹어보고

조리법도 나와 있고요. 생각보다 나트륨이 꽤 많이 들어있네요. 

신상식품 리뷰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를 먹어보고

라면처럼 동그랗게 되어 있는게 귀엽더라고요. 소스도 들어있고요. 

신상식품 리뷰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를 먹어보고

소스는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데우지 말라고 되어 있으니 주의하세요. 

신상식품 리뷰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를 먹어보고

면을 먼저 끓여줍니다. 

신상식품 리뷰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를 먹어보고

 

신상식품 리뷰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를 먹어보고

생각보다 만들기는 너무 쉬워서 당황. 라면보다 더 만들기가 쉬워요. 

신상식품 리뷰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를 먹어보고
신상식품 리뷰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를 먹어보고

너무 뭔가 부족한가 싶어서 집에 있는 오레가노도 살짝 뿌려줍니다.

신상식품 리뷰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를 먹어보고
신상식품 리뷰 농심 파스타랑 볼로네제를 먹어보고

편하게 파스타 먹기 좋긴 하더라고요. 근데 생각했던 맛과는 살짝 달랐지만, 한번 먹어본 것으로 만족. 근데 뭔가 편하게 끓여먹긴 좋더라고요. 면 조절이나 소스 만드는 거 귀찮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해요. 뭔가 씹히는 식감이 있었으면 좋았겠다 싶기도 하고요. 취향껏 넣어먹으라는 건가 싶긴 했네요. 맛 자체는 약간 어딘가 빈 느낌이긴 해요. 깊은...맛을 기대한 제가 잘못인건가 싶긴 한데ㅋㅋ 조금 아쉽긴 하네요. 다른 맛도 궁금해서 같이 사놨는데, 버섯크림맛도 먹어보고 리뷰 적어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