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신상과자 리뷰 | 오리온 '태양의 맛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을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2. 11. 30.
반응형

몰랐는데, 썬칩이 아니고 그냥 태양의 맛 썬! 이라고 되어 있더라고요? 썬칩이 아니었나... 아무튼, 썬칩을 좋아하는 편인데 새로운 맛이 나와서 궁금해서 사와봤습니다. 할라피뇨도 좋아하고 체다도 좋아하는데 할라피뇨 체다? 오히려 좋아.

 

패키지는 주황색에 초록 할라피뇨가 보이네요. 

신상과자 리뷰 오리온 태양의 맛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을 먹어보고

전 썬칩에서 나는 통밀맛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보니까 18%나 들어가 있네요. 

신상과자 리뷰 오리온 태양의 맛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을 먹어보고

통옥수수도 27% 

신상과자 리뷰 오리온 태양의 맛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을 먹어보고

맵달고의 조화라니 ! 궁금해졌습니다. 

신상과자 리뷰 오리온 태양의 맛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을 먹어보고
신상과자 리뷰 오리온 태양의 맛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을 먹어보고

들어 있는 양은 나쁘지 않았어요. 

신상과자 리뷰 오리온 태양의 맛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을 먹어보고

근데 열자마자 나는 할라피뇨향. 엄청 쎄진 않지만 뭔가 묵직하게 훅 올라오더라고요. 

신상과자 리뷰 오리온 태양의 맛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을 먹어보고
신상과자 리뷰 오리온 태양의 맛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을 먹어보고
신상과자 리뷰 오리온 태양의 맛 썬칩 할라피뇨 체다맛을 먹어보고

술 안주로 좋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정말 맵고 달고 고소해요. 식감이나 기본 베이스는 우리가 알고 있는 썬칩입니다. 할라피뇨의 맛이 적당해서 좋았어요. 오히려 할라피뇨가 너무 세면 별론데~ 생각했던 저로서는 좋더라고요. 일반 썬칩보다는 확실히 조금 더 강렬한 맛이라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썬칩 갈릭 바게트 맛이 더 좋긴 한데, 강력?한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추천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