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농협 PB상품 추천 | 신상과자 초코리얼 티라미슈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2. 11. 29.
반응형

농협에서 이런게 나오네 싶어서, 대충 어떤 맛인지 예상이 되지만 또 새로워 보여서 사봤습니다. ㅋㅋ 요새는 농협도 PB상품이 많아져서 좋아요. 사실 신상까지는 아닌듯 하지만 내 입에 처음이면 신상과자~ ㅋㅋ

 

크기는 조그마한 과자에요. 쌀가루 함유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쌀과 달콤한 초콜릿의 콜라보라고 합니다. 티라미슈맛 과자라니 ! 쵸코도 좋은데 티라미슈? 오히려 좋아. 

농협 PB상품 추천 신상과자 초코리얼 티라미슈를 먹어보고

칼로리는 350kcal 그리고 60g 들어 있는 과자. 

농협 PB상품 추천 신상과자 초코리얼 티라미슈를 먹어보고

농협식품연구원의 기술...로 만든 초코과자라니 ㅋㅋ 

농협 PB상품 추천 신상과자 초코리얼 티라미슈를 먹어보고

먹을땐 아기 재워놓고 먹느라 어둠 속에서... 츄베릅 

농협 PB상품 추천 신상과자 초코리얼 티라미슈를 먹어보고

내용물은 쵸코과자 깍두기같달까?ㅋㅋ 

농협 PB상품 추천 신상과자 초코리얼 티라미슈를 먹어보고

양이 많지는 않네요 역시..

농협 PB상품 추천 신상과자 초코리얼 티라미슈를 먹어보고

크기는 이정도. 주사위같은 느낌이에요. 

농협 PB상품 추천 신상과자 초코리얼 티라미슈를 먹어보고
농협 PB상품 추천 신상과자 초코리얼 티라미슈를 먹어보고

약간 초코팅촉인데 조금 더 속이 더 단단한 느낌? 이런 과자 먹어본 적 있는데 ! 싶은데 정확히 기억이 안 나네요. 입에 넣으면 살살 녹는 느낌의 과자에요. 그렇다고 쵸코나 캬라멜같이 녹진 않지만.. 질감은 이정도이고, 맛 자체는 초코맛은 나는데 티라미슈??맛이 좀 나나?? 싶긴 헀어요. 그냥 약간 밀크쵸코 느낌같아요. 

 

개인적으로는 한번 먹어본 것으로 만족한다...였습니다 ㅋㅋ 그래도 농협에서 이런 시도를 해주는게 감사할 따름이에요! 다양한 PB상품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