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제주

아이와 함께 제주시 맛집 | 도두일동 도두해녀의 집 (물회,전복죽,회덮밥,미역국)을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2. 10. 15.
반응형

키즈 프랜들리까지는 아니지만 아기와 갈 수 있는 해녀의 집이었던 도두 해녀의 집. 같이 여행간 엄마가 해산물을 좋아하셔서 해녀의 집을 찾다가 숙소에서 멀지 않은 곳을 찾다보니 가게 된 곳이에요. 

 

도두해녀의 집

주소 : 제주 제주시 도두항길 16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부터 8시 / 브레이크타임 : 3시 30분 부터 5시까지 / 식사주문은 19:30분까지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전화번호 : 064-743-4989

 

아이와 함께 제주시 맛집 도두해녀의 집 물회 전복죽 회덮밥 미역국

바닷가 방향으로 한줄 주차 하면 됩니다. 

아이와 함께 제주시 맛집 도두해녀의 집 물회 전복죽 회덮밥 미역국

전복죽은 테이블당 2그릇까지만 주문 가능하다고 되어있더라고요. 주문가능하고 불가능한 메뉴가 건물 앞에 쓰여져 있었어요. 

아이와 함께 제주시 맛집 도두해녀의 집 물회 전복죽 회덮밥 미역국
아이와 함께 제주시 맛집 도두해녀의 집 물회 전복죽 회덮밥 미역국

저희는 11시30분쯤 갔는데 웨이팅이 이미 있더라고요. 

아이와 함께 제주시 맛집 도두해녀의 집 물회 전복죽 회덮밥 미역국

메뉴판은 이렇게 ! 추가반찬을 셀프라고 합니다. 

아이와 함께 제주시 맛집 도두해녀의 집 물회 전복죽 회덮밥 미역국

어른 3에 아기 1명. (아기는 전복죽이라도 먹을까 싶었는데 ㅋㅋ 안 먹더라고요.) 특물회, 회덮밥, 전복죽, 성게미역국을 시켰어요. 

아이와 함께 제주시 맛집 도두해녀의 집 물회 전복죽 회덮밥 미역국
아이와 함께 제주시 맛집 도두해녀의 집 물회 전복죽 회덮밥 미역국
아이와 함께 제주시 맛집 도두해녀의 집 물회 전복죽 회덮밥 미역국
아이와 함께 제주시 맛집 도두해녀의 집 물회 전복죽 회덮밥 미역국

 

아이와 함께 제주시 맛집 도두해녀의 집 물회 전복죽 회덮밥 미역국

ㅋㅋㅋㅋㅋㅋ 안겨서 침만 흘리던 밤톨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와 함께 제주시 맛집 도두해녀의 집 물회 전복죽 회덮밥 미역국

갔다가 차에서 이동중에 얼큰하게 주무시던 밤톨이 

아이와 함께 제주시 맛집 도두해녀의 집 물회 전복죽 회덮밥 미역국

맛은 리뷰가 왜 이렇게 많고 높지 싶은 곳이었어요. 전복죽은 좀 진하고 맛이 좋은 것 같았는데 전복양도 조금 아쉽고.. 미역국도 먹다가 다 못 먹었네요. 그나마 물회가 맛있어요. 흠.. 근데 리뷰가 다른 해녀의집들보다 압도적으로 많은 느낌이라 기대를 너무 많이 한걸까요? 아쉬운 점이 많이 남는 곳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