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내돈내산 | CJ 제일제당 더마켓에서 구매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2. 8. 26.
반응형

https://www.cjthemarket.com/ 씨제이 더 마켓에서 자정에 쿠폰을 뿌릴때가 있는데,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40퍼센트 할인쿠폰 같은 거 받으면 몇가지 사먹는 편이에요. 좋아하는 것들도 있고 처음 보는 건 사볼까 말까 고민하는 편인데... 이번에 처음 먹어본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집에서 파스타를 잘 해먹긴 하지만, 면 끓여서 베이컨, 양파, 마늘, 버섯 넣고 소스넣고 끓이는 것도 귀찮은 날이 있잖아요.. 근데 파스타는 먹고 싶은 날...ㅋㅋ 

 

그럴때가 있어서 먹어봤습니다. 더 맛있어졌다고 하니까 기대가 됐어요. 

내돈내산 CJ 제일제당 더마켓에서 구매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어보고

2인분이고, 총 1160kcal 냉장보관 제품입니다. 베이컨도 4프로 함유되어있다고 하네요. 

내돈내산 CJ 제일제당 더마켓에내돈내산 CJ 제일제당 더마켓에서 구매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어보고서 구매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어보고

고소하고 진하다고 하네요. 툭툭 끊기는 면도 아니라고 하고 밍밍한 소스도 아니라고 해서 기대기대. 

내돈내산 CJ 제일제당 더마켓에서 구매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어보고

구성품은 까르보나라 소스, 맛과 풍미를 올려주는 시즈닝과 고급 스파게티면이 들어 있어요. 

내돈내산 CJ 제일제당 더마켓에서 구매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어보고

면을 끓였는데, 넣자마자 바로 끊겨버리는데요?....ㅋㅋㅋㅋㅋㅋ 

내돈내산 CJ 제일제당 더마켓에서 구매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어보고
내돈내산 CJ 제일제당 더마켓에서 구매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어보고

끓인 면을 체에 걸러 물기를 빼줍니다. 

내돈내산 CJ 제일제당 더마켓에서 구매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어보고

까르보나라 소스는 봉지째 3분간 데워주라고 했지만, 귀찮아서 그냥 집에서 나오는 뜨거운 물에 담아서 넣어놨어요. 

내돈내산 CJ 제일제당 더마켓에서 구매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어보고

그리고 면 위에 투척.

내돈내산 CJ 제일제당 더마켓에서 구매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어보고

그리고 시즈닝까지. 

내돈내산 CJ 제일제당 더마켓에서 구매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어보고
내돈내산 CJ 제일제당 더마켓에서 구매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어보고

흠.. 시즈닝은 뭔가 뿌링클 시즈닝 같은 느낌??? 소스는 너무 짜더라고요. 밍밍하진 않다더니 진짜 안 밍밍하네 ㅋㅋ 하면서 먹었네요. 면은 먹을때는 뭐 뚝뚝 끊기는 느낌이 심하지는 않지만 끓이자마자 너무 많이 절단되고, 끊겨버려요. 베이컨은 없진 않구나 싶을정도로 들어가 있습니다. 아니 근데 괜찮을 것도 같은데 소스를 이렇게 짜게 만들어야 했나 싶을정도로 짰어요. 한번 먹어본 것으로 만족하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