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내돈내산 |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초코크림 롤케이크'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2. 8. 26.
반응형

남편의 재택이 좋긴 하지만, 좋은만큼 식비와 간식값도 더 나갑니다. 남편이랑 같이 먹어야 더 먹성을 발휘하는 저도 한 몫하죠. ㅋㅋㅋ 남편이 좋아하는 초콜렛류를 사려다가 같이 사게 된(???) 초코크림 롤케이크입니다. 킨더 초콜렛을 온라인에서 대량구매를 하는데, 킨더가 매일에서 수입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아무튼 매일 스마트 스토어(https://brand.naver.com/maeil)를 이용하면서 같이 사게 된 초코크림 롤케이크. 그냥 기본 크림 롤케이크도 있는데, 그 날따라 유난히 더 둘 다 초코에 빠져서 질러 버렸습니다. 

 

냉동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패키지 공개. 초코 크림 롤케이크 - 촉촉한 카스테라에 소잘우유(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소잘우유라고 하더라고요;;)와 국내산 유크림, 다크가나슈가 듬뿍 어우러진 롤케이크라고 합니다. 젖소문양도 귀엽네요. 

내돈내산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초코크림 롤케이크를 먹어보고

락토프리 우유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내돈내산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초코크림 롤케이크를 먹어보고
내돈내산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초코크림 롤케이크를 먹어보고

칼로리는 1421kcal, 총량은 380g입니다. 냉동보관을 하라고 되어있네요. 

내돈내산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초코크림 롤케이크를 먹어보고
내돈내산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초코크림 롤케이크를 먹어보고

개봉!

내돈내산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초코크림 롤케이크를 먹어보고

케이크 자체도 젖소무늬로 되어 있어서 귀엽더라고요. 

내돈내산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초코크림 롤케이크를 먹어보고
내돈내산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초코크림 롤케이크를 먹어보고

크림도 낭낭합니다. 

내돈내산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초코크림 롤케이크를 먹어보고

칼 가져올까 했는데, 케이크 아래에 플라스틱 칼이 들어 있더라고요. 

내돈내산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초코크림 롤케이크를 먹어보고

잘라서 먹어보겠습니다. 

내돈내산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초코크림 롤케이크를 먹어보고
내돈내산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초코크림 롤케이크를 먹어보고
내돈내산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초코크림 롤케이크를 먹어보고

와하. 이거 물건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빵이나 크림 케이크류 안 좋아하는데, 얼려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약간 부족한 아이스크림 느낌?ㅋㅋ 근데 그대로 맛있었어요. 남편이랑 두번에 나눠서 다 먹었는데요. 처음 먹었을땐 살짝 녹혀져 있었고, 두번째 먹을땐 꽝꽝 얼려져 있었는데 꽝꽝 얼려먹는게 좀 더 저희 취향이었어요.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케이크 시트 부분도 적당히 달달하고 폭신하고, 크림부분은 뭔데 이거 계속 들어가냐 ! 하면서 계속 먹었어요. 근데 가성비는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네요. 요새 빵/케이크류 가격이 너무 오른 탓도 있겠죠? 

 

저는 막 너어어어무 짱짱 초코초코 한 건 별로 안 좋아하고, 남편은 그런 걸 좋아하지만 저희 둘 다 맛있게 먹었네요. 남편도 꽝꽝얼먹이 더 맛있다고 합니다. 그냥 처음 봤을땐 포켓몬빵에 초코롤 빵에 그냥 크림만 더 들어간 거 아닐까 했는데, 훨씬 맛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