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분당.판교.경기광주

분당/판교 카페 추천 | 판교 운중동 카페 '무궁화 파이브'를 가보고 (성남사랑상품권 가능)

by 귀밤토리 2022. 6. 28.
반응형

지난 주말 시간이 떠서 카페를 찾다가 가본 무궁화 파이브. 처음 가본 곳인데 신상카페인 줄 알았는데 생긴지는 이미 몇달됐더라고요...? ㅋㅋ 그래도 제가 안가봤으면 신상카페...ㅋㅋ 무궁화 파이브를 다녀왔습니다.

무궁화 파이브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603-2 1층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전화번호 : 031 705 3367

분당 판교 카페 추천 판교 운중동 카페 무궁화 파이브를 가보고

외관은 나무로 된 인테리어였어요. 레트로함 뿜뿜.

분당 판교 카페 추천 판교 운중동 카페 무궁화 파이브를 가보고

브런치 메뉴들도 있네요.

분당 판교 카페 추천 판교 운중동 카페 무궁화 파이브를 가보고

들어서니 빵이 먼저 반겨줍니다. 

분당 판교 카페 추천 판교 운중동 카페 무궁화 파이브를 가보고

특이한 검정고무신 빵도 있었어요. 

분당 판교 카페 추천 판교 운중동 카페 무궁화 파이브를 가보고

메뉴는 커피와 논커피, 에이드, 차, 주류도 있고요. 브런치 메뉴들도 있었어요. 성남사랑상품권도 되니까 바로 성남사랑 상품권으로 샀습니다. 

분당 판교 카페 추천 판교 운중동 카페 무궁화 파이브를 가보고

야외 좌석도 있더라고요. 

저는 실내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레트로한 감성을 더해주는 자개장도 보이고요. 

로고가 그려진 컵에 음료가 나옵니다. 

크로아상도 시켜봤는데, 그냥 무난무난... 특별난건 없었어요. 

가격도 무난 맛도 무난... 저는 너무 기본적인 것을 시켰던 탓일까요? (다른데 가도 혼자가면 기본적인 걸 시키는 편...) 야외에서 브런치 드시던 분들도 있긴 하던데, 브런치 메뉴는 좀 다를까.. 싶긴 했어요. 빵 종류도 뭔가 빵집에서 많이 파는 메뉴들이 많은데 빵이 퀄리티가 엄청 좋다...라고는 안 느껴져서 크로와상도 시킬까 말까 고민 했는데. 배고파서 시켰는데 배고팠는데도 맛있다는 생각보다는 그냥 응..빵! ㅋㅋㅋ 이런 느낌으로 먹었습니다. 커피도 그냥 무난무난 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