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신상 과자 리뷰 - 오리온 ‘스윗 바닐라 꼬북칩’을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2. 2. 9.
반응형

임신과 출산 중 친정 엄마는 사랑이다…❤️ 잔소리 많은 엄마에, 잔소리를 귓등으로 듣는 척도 안 하는 딸래미인 나이지만ㅋㅋㅋ 출산을 하고 나니 엄마가 너무 고맙고 미안하기도 하고… 아무튼 과자 리뷰 쓰는데 왜 엄마 얘기를 하냐 했더니, 평소에는 과자 많이 먹는 다고 뭐라고 하시던 엄마지만, 출산을 하니 먹고 싶은 거 다 챙겨 먹었으면 하는 엄마의 마음때문인지…

신상과자만 보면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딸을 위해 엄마가 사오셨다. ㅋㅋ 장 봐주신다고 다른거 많이 사줬지만 결국 과자 하나가 제일 행복한 아직 철 덜 들은 딸래미…😂

신상 과자 리뷰 - 오리온 ‘스윗 바닐라 꼬북칩’

신상 과자 리뷰 오리온 스윗 바닐라 꼬북칩을 먹어보고

안 그래도 출산하고 새로운 과자를 먹어볼 시간이 없었는데 엄마 찬스로 먹어보게 되었다.

미국에 살고 있는 친척이 1월28일에 물어봤던 내용인데…ㅋㅋㅋㅋ엄마한테 먹고 싶다고 한 적도 없는데 사오셨다.

신상 과자 리뷰 오리온 스윗 바닐라 꼬북칩을 먹어보고

포장은 보라색! 보라색 과자 봉투색이 흔하지 않은데, 색은 잘 뽑은듯. 앞에 거북이 캐릭터는 좀 무서움… 조금 더 심플하고 귀여웠으면 좋겠는데, 약간 옛날 느낌 캐릭터?

신상 과자 리뷰 오리온 스윗 바닐라 꼬북칩을 먹어보고

천연향료가 매우 적지만 들어간 꼬북칩 스윗 바닐라! 총량은 160g이고 칼로리는 834kcal

신상 과자 리뷰 오리온 스윗 바닐라 꼬북칩을 먹어보고
신상 과자 리뷰 오리온 스윗 바닐라 꼬북칩을 먹어보고
신상 과자 리뷰 오리온 스윗 바닐라 꼬북칩을 먹어보고

괜히 한번 원재료명들도 보는 척 올려줘 보고

신상 과자 리뷰 오리온 스윗 바닐라 꼬북칩을 먹어보고

열어보니, 기본적인 꼬북칩 향은 있는데 훨씬 더 달달한 향이 가득하다. 바닐라향이 확 나는데, 개인적으로는 달달한 과자보다는 짭잘 과자파여서 기대는 많이 되지 않았다. 🤣

신상 과자 리뷰 오리온 스윗 바닐라 꼬북칩을 먹어보고
신상 과자 리뷰 오리온 스윗 바닐라 꼬북칩을 먹어보고

하나 꺼내어 보니, 생긴 거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꼬북칩의 겹겹이 잘 쌓여있고, 특이하게 까만게 콕콕 박혀있는데, 쿠키 토핑(?)이라고 하는데 과연 맛이 있을지

신상 과자 리뷰 오리온 스윗 바닐라 꼬북칩을 먹어보고

하나 먹어보니, 달다…. 근데 뭔가 특이하다. 과자인데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이 든달까..? 그냥 느낌 탓인가 아무튼, 쿠키 토핑은 쿠키의 느낌보다는 뭔가 고소한 견과류 먹는 느낌이 더 많이 든다.

신상 과자 리뷰 오리온 스윗 바닐라 꼬북칩을 먹어보고

전반적인 바닐라 가루? 시즈닝? 자체가 매우 달다. 개인적으로는 불호… 달기도 단데, 바닐라향이랑 과자가 잘 어울리는 지는 모르겠다. 꼬북칩의 초코 츄러스맛을 콘스프맛보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수 있을 것 같은 맛이다.

신상 과자 리뷰 오리온 스윗 바닐라 꼬북칩을 먹어보고
신상 과자 리뷰 오리온 스윗 바닐라 꼬북칩을 먹어보고

사실 과자 자체로는 몇개 못 먹고 다시 닫아뒀다. 내겐 너무 달고 내 취향이 아니어서, 아니 근데 갑자기 든 생각이, 우유에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시리얼처럼 먹는 게 더 내 스타일?!

시리얼 중에 현미 후레이크를 먹고 있는 도중에 든 생각이었다. ㅋㅋㅋㅋ그 위에 몇개 넣어서 먹었는데 이렇게 먹는게 더 맛있었다. 꼬북칩 자체로만 우유에 먹어보짐 않았다. 너무 달것 같아서 ㅜㅜ 근데, 안 단 현미 후레이크 시리얼 가득에 꼬북칩 스윗 바닐라 몇개만 넣어서 먹으니 딱 좋았다. 남은 꼬북칩도 아마, 시리얼처럼 먹게 될것 같다.

신상 과자 리뷰 오리온 스윗 바닐라 꼬북칩을 먹어보고
신상 과자 리뷰 오리온 스윗 바닐라 꼬북칩을 먹어보고

결론

재구매 의사는 없지만, 꼬북칩의 초코 츄러스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할 수 도 있는 맛이었다. 다음에는
또 어떤 맛의 꼬북칩이 나올까 궁금한데, 개인적으로는 나쵸과자 같은 짭짤한 맛이 나왔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