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신상 짬뽕 라면 추천 | 농심 굴,부추로 시원 칼칼한 맛 '사천 백짬뽕'을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1. 12. 17.
반응형

짬뽕 좋아하시나요 ? 사실 저는 짬뽕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요새 하얀 짬뽕이 가끔가끔 생각나더라구요. 남편은 워낙 빨간 짬뽕 매니아라서 저희집에는 냉동 짬뽕이 항상 구비되어 있는 편인데 빨간 짬뽕보다는 백짬뽕이 먹고 싶었던 제가 !!! 발견한 아이템. 

 

농심에서 나온 사천 백짬뽕이 제 레이더에 발각! 사진 보고 더 먹고 싶어졌어요. 굴도 별로 안 좋아했는데 가끔 먹고 싶을때가 있는데 남편이 굴을 아예 안 먹어서 ㅋㅋ 가끔 사놓기도 좀 그렇고 했는데 차라리 라면 형태로 맛이라도 봐야겠다 싶어서 바로 사봤습니다. 

 

한 세트에 4봉이 들어있더라구요. 보통 라면은 5개입인데 말이죠..? ㅋㅋ 

나트륨이 높은 편인긴 하지만, 짬뽕 먹을때 나트륨생각하면 못 먹겠죠? ㅋㅋ 

신상 짬뽕 라면 추천 농심 굴,부추로 시원 칼칼한 맛 '사천 백짬뽕'을 먹어보고

봉지 하나에는 중량은 94g이고, 345kcal칼로리네요. 스프 중에 굴이 10%, 건부추가 2%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조리법도 잘 적혀 있어요. 간단한 조리법. 한봉지에 500ml 물을 넣고 면,분말스프 후레이크를 넣고 4분간 끓이면 된다고 합니다. 

바질락 추출물은 중국산...인게 아쉽지만..? 

짬뽕라면의 영양정보도 보고 가세요. 

두개를 넓은 후라이팬에 끓여줄거에요. 면이 엄청 신기하게 생겼더라구요. 뭔가 면이 야들야들하게 생겼다고 해야할까요 건면같이 생겼다고 할까요. 

그리고 신기했던, 출시기념 이벤트 ㅋㅋㅋ 인스타그랢에 사천백짬뽕 혹은 사천백짬뽕출시이벤트, 농심 태그를 해서 올리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하네요. 

 

후레이크 봉지 크기가 꽤 커요. 

분말스프는 파란색봉지에 들어있네요. 

 

면과 후레이크를 넣어준 상태인데, 두 봉지 다 넣었는데 아니 ㅋㅋ 이렇게 푸짐한 후레이크는 처음이에요. 버섯, 새우, 부추, 고추등 크기가 큼직큼직하더라구요. 후레이크 보고 기대감이 업됐습니다. 

그리고 분말도 넣어줍니다. 

 

스프를 넣으니 좀 뽀얘지는 국물 ! 

남편과 우걱우걱 먹어봤습니다. 

굴을 안 먹는 남편도 맛있다고 했어요. 꽤나 칼칼한 맛이에요. 뭔가 고추칼칼한맛이랄까요. 그리고 엄청 시원해요. ㅋㅋ 남편이 먹어보더니 해물칼국수느낌도 난다고 하네요. 굴을 안 좋아하는 남편도 계속 먹더라구요. 면도 그냥 라면과는 다른 느낌이라 신기했어요. 쫀쫀하다고 해야하나... 

 

재구매의사 있어요. 일반 라면만큼 쟁여두고 찾아 먹을 것 같지는 않지만 가끔가끔 시원한게 먹고 싶을때 생각날것 같아요. 특히나, 건더기 스프가 푸짐해서 엄청 좋더라구요. 

 

냉동 짬뽕은 오히려 해동하고 끓이고 하는게 귀찮을법 한데 이건 조리법도 간단하니까 좋더라구요.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