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아이스크림 추천 | 빙그레 '뽕따 카카오'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1. 11. 30.
반응형

몇달 전에 먹었지만 이제서야 쓰는 뽕따 카카오 리뷰 ! ㅋㅋ 9월쯤 먹었던 빙과류 리뷰를 11월 말에 하는 저도 참 ^^... ㅋㅋㅋ 그냥 리뷰를 쓸까말까를 고민했던 아이스크림 이었던 것 같아요. 일단 저는 뽕따 기본맛을 좋아하는 사람이고, 쵸코/카카오 맛은 원래는 참 안 좋아했었는데, 임신하고 나니 단순한 쵸코쵸코맛 같은게 은근히 땡기더라구요. (...어쩌면 그냥 원래 좋아하던 것에, 더 많은 걸 좋아하게 된 걸지도 ㅋㅋ) 

 

칼로리는 160kcal에요. 내용량은 130ml입니다. 

패키지는 노란색과 쵸콜렛 색인 갈색으로 되어 있어요. 뭔가 카카오톡이 생각나기도 하고... 찐~~한 초코맛이라고 하는데 뭔가 예상되는 맛이었어요. 

좀 더 따기 편해진 튜브라고 했는데, 체감적으로 느껴지는 건 딱히 엄청 다르지 않네요. 

맛은 생각했던 대로 빠삐코 쵸코맛과 다르지 않았어요. 아니, 너무 비슷해서 빠삐코를 먹고 있나 라는 생각이 들을 정도였어요. ㅋㅋ 그래서 궁금해서 찾아보니 빠삐코도 빙그레 아이스크림^^.......ㅋㅋㅋ

 

빠삐코는 빠삐코 나름대로 맛있었지만, 뽕따 카카오라고 하고 빠삐코를 넣어버리면 이것 못참지 ㅠㅠ! ㅋㅋ 그냥 뽕따를 사먹을걸 싶었어요. 그냥 빠삐코를 뽕따 패키지에 먹는 느낌... 하지만 둘다 튜브형 (쭈쭈바 형태)라서 별 다른 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