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신상 냉동 만두 추천 | 오뚜기 프리미엄 엑스오 Premium X.O 교자

by 귀밤토리 2021. 11. 29.
반응형

오뚜기에서 새로운 만두가 나왔더라구요. 집에서 매끼마다 해먹어야 하는 저희 집에서는 냉동만두는 필수에요. 요새 오뚜기가 새로운 아이템으로 열일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번에는 오뚜기에서 참깨라면 맛을 낸 참깨만두가 나와서 리뷰해봤는데,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클릭해보세요. 

 

2021.10.17 -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 오뚜기 (스크램블에그가 듬뿍!) 참깨만두 - 참깨라면 콜라보레이션? 크로스오버?

 

오뚜기 (스크램블에그가 듬뿍!) 참깨만두 - 참깨라면 콜라보레이션? 크로스오버?

요새 식품업계에서 콜라보레이션, 크로스오버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라면맛 과자들이 나오는가 하면, 빵맛 음료수들도 나오고... 그런 와중에, 냉동식품에서도 크로스오버 제품들이

gweri.tistory.com

만두로 다양한 시도를 하는 것 같은 오뚜기입니다. 만두뿐만 아니고 다른 제품에도 새로운 제품이 많이 나오던데, 만두만큼 새로운 시도해보기 좋은 아이템이 없는 것 같아요. 사실 항상 쟁여 두는 만두는 풀무원 얇은피 만두이긴 한데요. 가끔 행사가 있거나 새로운 만두가 나오면 한 번씩 먹어보곤 해요. 이마트에 갔더니 할인하고 있어서, 사본 만두에요.  

 

총 칼로리는 635kcal입니다. 324g이 들었다고 하네요. 'Premium X.O 교자 - 큼직하게 썰어넣은 고기, 갖가지 버섯, 신선한 야채를 얇고 쫄깃한 만두피에 가득 채우고, XO소스와 굴소스로 감칠맛을 더했습니다.'라고 쓰여져있었어요. 뭔가 패키지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고 싶었던 것 같아요. 남색의 패키지에 담겨져 있었습니다. 

돼지고기, 소고기, 새송이버섯, 송화버섯, 부추, 양배추, 양파, 대파, 마늘, 건조무, 생강, 굴소스, 씨푸드 XO소스가 들었다고 하는데, 이름을 왜 굳이 XO 교자라고 지었을까 의문이긴 해요. XO소스를 모르는 건 아니지만, 뭔가 입에 잘 안 붙는 느낌이에요. 

조리방법은 찐만두와 군만두 두가지 방법이 있어요. 저는 찐만두도 좋아하지만, 찌는 것보다는 확실히 구워먹는게 더 간단하고 맛있는 것 같아용. 

들어있는 양은 사실 많지는 않아요 ^^; 당황... 그래도 큼지막한 크기라서 그나마 이해가 됩니다. 

아홉개가 들어있었어요. 

기름을 둘러준 팬에 냉동상태의 만두를 올려줍니다. 

반응형

겉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게 잘 구워주면 됩니다. 

 

먹어보니 고기가 가득 들어가 있고, 야채들도 잘 보입니다. 육즙이 많은 편이긴 한데도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먹어보니 재구매 의사는 있지만, 항상 쟁여두고 싶은 정도의 레벨인지는 모르겠어요. 그래도 고기를 좋아하시고 풍미가득한 만두를 좋아한다면 추천하고 싶어요. 사실 먹으면서도 XO라는 이름을 붙일 정도로 XO소스가 맛이 많이 나나 계속 생각하긴 했어요. 그정도로 소스 맛이 강하거나 하지 않았거든요. 만두피는 쫄깃하고 바삭하고 좋았어요. 찐만두로 먹으면 또 다른 느낌일 것 같은 느낌일 것 같아요. 어쨋든, 프리미엄이라고 붙일만한 것 같긴 해요. 다른 만두보다는 아주 조금 더 고급진 느낌은 있어요. 

 

만두 좋아하신다면 오뚜기 프리미엄 X.O 교자 추천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