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그 외

세종시 캠핑장 추천 | '합강 공원 오토 캠핑장 세종2지구'를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1. 11. 22.
반응형

어제 세종시를 다녀왔어요. 올해 5월경에 다녀온 것 같은 세종시인데, 몇개월만에 합강공원 캠핑장을 다녀왔어요. 저와 남편은 캠퍼는 아니지만 초대를 받았어요. 어제 하필 미세먼지가 너무 안 좋아서 가야 하나 고민했는데 예약하는게 꽤 힘들다고 해서 바로 ㅋㅋ 달려나갔습니다. 

 

주소는 세종 특별자치시 연기면 태산로 329입니다. 전화번호는 041 862 5985 입니다. 

안내소를 지나서 차를 주차 할 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늦게 합류한거라서, 차를 여기 앞에 두고 걸어내려갔어야 했어요. 

합강 캠핑장 배치도도 앞에 있었어요. 이용자의 준수사항도 13가지 정도 되어있네요. 자전거 대여소, 화장실, 세탁실, 개수대, 음수대, 구급차, 안내소, 숯불처리장소등 다양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ㅜㅜ.....미세먼지 때문에 하늘이 너무 아쉬웠어요. 날씨만 좋았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자전거 도로도 있고, 바베큐 할 수 있도록 장소들이 있어요. 

고기를 양껏 구워주고 계십니다. ㅋㅋ 저와 남편은 너무 아무것도 없이 배만 채우고 온 듯.. 

야채와 김치찌개, 밥 그리고 고기... 완벽한 한상을 차려주셔서 완벽하게 비우고 왔습니다. ㅋㅋㅋ

후식으로는 딸기까지 ! 

매점도 계단을 오르면 있더라구요. 

쓰레기/재활용 분리수거장도 계단위로 올라가면 위치해 있습니다. 

 

민원센터에 자세한 이용 가격도 적혀져 있더라구요.

위급 상황을 대비해서 소화기 위치를 확인하는 게 좋겠죠. 자동차의 출입 시간도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로, 오후 11시 이후에는 차량 출입이 불가능하다고 하니깐 알아두셔야 겠죠. 이용인원은 입실 기준으로 제한되고, 방문객도 이용인원에 포함된다고 합니다.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도 있었어요. 사용은 안 해봤습니다. 저희는 캠핑을 한건 아니고, 바베큐장만 이용 했거든요. 근데 1박하시는 분들도 꽤 있는 것 같았어요. 

미세먼지가 너무 안 좋았지만, 그래도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예약이 어렵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얼마나 치열한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예약을 할 수 있다면 추천하고 싶어요. 주변에 산도 둘러쌓여있고, 좋더라구요. 자전거를 빌릴 수도 있는 곳도 있고, 매점도 있으니 자전거 타러 오기도 좋을 것 같구요. 가족단위로 오기 좋은 곳 같더라구요. 

 

날씨가 더 좋고, 좀 덜 추우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재밌게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