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통집 주택살이/보통집살이

결혼 2주년 - 밤톨이와 함께 셀프 기념사진 찍기

by 귀밤토리 2021. 10. 20.
반응형

어제 결혼한지 2주년 ! 2019.10월 19일날 결혼 했었는데, 어떻게 지나가는 지 모르게 지나가버린 2년 !

 

작년에도 중정에서 사진을 셀프로 찍었는데 올해에도 사진찍었다. 작년부터 이미 드레스가 안 맞았는데, 올해도 당연히 안 맞겠지 싶었는데 일단 신기하게도 들어는 갔다. 물론 뒤에 지퍼는 다 올리지 못하고 그냥 정말 팔만 끼고, 배만 통과 시켜놓은 상태 ㅋㅋㅋ 임신 8개월이라 배가 당연히 안 들어갈줄알았는데, 들어가는게 신기했다는...ㅋㅋㅋ   

 

일단 2019년 10월 19일 ! 결혼식날 !

이 날 정말 축복받은 날씨 속에서 야외 결혼 했었는데, 정말 지금 생각해도 날씨, 온도, 습도 모두 완...벽! 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결혼식날 남편이랑 나 둘다 너무 반짝 반짝 예뻤네 ㅋㅋㅋㅋ 지금이랑 사뭇 다른 모습 ^^............ㅋㅋㅋㅋ 이거 보정본도 아닌데, 아빠의 무덤덤한 표정 빼고는 다 마음에 드네 ! 

판교 야외 결혼 

이건 작년 2020년 10월 19일 !

우리의 보금자리 우리집의 중정에서 한 컷. 웨딩슈즈는 사실 본가에 있는 데, 집에 운동화 밖에 없어서 까치발 열심히 들고 있는 나... ㅋㅋㅋ 둘다 살쪄서 얼굴이랑 팔뚝, 다리가 모두 두툼한 것 보게 ㅋㅋㅋㅋ 

결혼 1주년 - 우리만의 주택 ! 보통집 중정에서 

그리고 올해 2021년 10월 19일 ! 밤톨이와 함께 ㅋㅋㅋ 배가 진짜 많이 나왔는데, 앞에서보니 잘 티가 안 나는 것 같기도...;; 그 와중에 또 까치발 사수 ! 이맘때가 참 날씨가 좋은 것 같다. 낙엽이 지면 달큰한 냄새가 나는 우리집의 계수나무와 함께, 부쩍 무성해진 중정의 모습도 보인다. 

결혼 2주년 - 밤톨이와 함께 사진 찍기

광각으로도 찍어봄...ㅋㅋㅋㅋ 남편과 나 모두 둘 다 피곤한 상태였지만, 안 찍고 넘어갈 수 없는 우리만의 기념사진 ! 

결혼 2주년 - 밤톨이와 함께 사진 찍기

 

내년이면 밤톨이와 함께 찍을 수 있을 듯한 결혼 기념 사진 ㅋㅋㅋ 2년간 많은 게 변했다. 특히 제일 큰 변화는 이제 2이 아닌, 3명이라는 것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