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분당.판교.경기광주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feat.매드마켓)을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1. 9. 27.
반응형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좋아하시나요? 저도 정말 좋아했었을 때가 있었는데, 최근 3년은 안 가 본 것 같아요. 그러다가, 서현에서 산부인과 예약이 조금 떠서, 근처에 갈만 한 곳을 찾다가 오랜만에 매드 포 갈릭이 생각나서 찾아와봤어요. 정말 오랜만에 간 편이었는데 아직도 사람이 꽤 많아서 놀랐네요. 아직 안 죽었구나?! ㅋㅋ 

 

특히 서현점은 정말 오랜만이라서 반가운 마음이었어요.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3번길 22 블루홀빌딩 지하 1층 [서현역 6번 출구로 나오면 아디다스가 있는 건물아래 지하로 내려가는 길이 있어요.]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영업시간이 길어서 좋네요!)
전화번호 : 031-705-8120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adforgarlic_kr/

서현역 6번 출구로 나오면 아디다스가 있는 건물아래 지하로 내려가는 길이 있어요.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

요샌 모든게 디지털인것 같은데 키오스크 대신 테이블에서 타블렛으로 주문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

저와 남편은 2인 세트 메뉴를 시켰습니다.  브레드, 샐러드, 피자, 파스타 모두 정해야 합니다. 저희는 갈릭 빠네, 시저 샐러드, 갈릭 스노잉 피자, 갈릭페뇨 파스타까지 주문했고 음료도 선택할 수 있었어요.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의 2인 커플 세트를 시키니, 60,900원입니다. 둘이서 먹기에는 좋은 구성인 것 같아요.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니까요.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

시저 샐러드가 나왔어요.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

같이 나온게 갈릭 파네 ! 따뜻하게 나오니까 이거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단맛이 안나는 마늘빵!!  바게트에 갈릭 스프레드 올리고 파슬리정도만 올렸는데 맛있더라구요.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

그리고 나온 갈릭 스노잉 피자 !

매장이 어두워서 사진이 잘 안나왔는데, 이 메뉴는 정말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매드포 갈릭에서 처음 먹었던 게 이 메뉴였었는데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남편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둘 다 마늘을 좋아하는 편이라 좋았어요.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 갈릭스노잉피자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 갈릭스노잉피자

위에 치즈도 듬뿍 뿌려주는 것도 좋고요. 갈릭 프레이크도 낭낭하게 들어가고 좋아요. 먹다보니 알았지만, 새우가 있더라구요!? 간도 적절하고 취향 저격.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

갈릭 페뇨 파스타가 나왔어요. 보기엔 안 그래보이지만, 매콤한 파스타에요. 매드포갈릭의 가장 매콤한 파스타로 할라피뇨와 마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올리브 오일 파스타라고 하네요. 청양고추의 매운 맛과는 또 다른 매운 맛이라 매운 맛 좋아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파스타는 사실 저와 남편의 입맛에는 살짝 아쉬웠습니다.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 갈릭페뇨 파스타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 갈릭페뇨 파스타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 갈릭페뇨 파스타

만족스러운 한끼를 마치고 다시 산부인과로 돌아갔어요. 

분당 서현 맛집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서현점 갈릭페뇨 파스타

매드포갈릭도 패밀리 레스토랑이라고 해야할까요? 아무튼 이런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을 나이 들고(?) 가고나서 실망한 적이 많은데, 매드포갈릭은 여전히 맛있었어요. 특히 갈릭스노잉 피자랑 갈릭파네가 제일 맛있었어요.

 

요새는 매드포갈릭이 집에서 먹는 밀키트, 외에 재료들도 파는 매드마켓도 운영을 하니, 매드포갈릭을 좋아하시면 온라인에서도 주문해서 집에서 먹을 수 있으니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smartstore.naver.com/madforgarli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