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제주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을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1. 9. 8.
반응형

소풍족에 추천 받은(?) 뿔소라 코스요리집 ! 뿔소라 요리가 코스로 나오지만 가격도 착하다고 해서 남편과 가보고 싶었던 집이에요. 1인당 17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뿔소라 코스요리 집입니다. 물론, 단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일 11시 30분 부터 3시 / 5시 30분부터 9시까지 영업을 하고,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주소는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1558입니다. 
주차는 앞에 할 곳이 있으니 앞에 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064073804902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처음 갔는데, 개인사정으로 오늘 하루 쉬신다는 말이 붙어있어서 ㅜㅜ 당황했어요.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그리고 그 다음날 또 간, 뿔몽 ㅋㅋ 먹기위한 집념ㅋㅋ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주차를 하고 내리니, 가득 쌓여있었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들어가니, 당근푸딩(?)을 주셨는데 달거나 하진 않았고 짭쪼름하고 묘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메뉴를 보니 몽땅정식과 단품으로 나눠져있었는데 저와 남편은 무조건 몽땅정식!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푸딩은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남편은 푸딩 식감을 워낙 안 좋아해서 먹어보더니 잘 안먹더라구요. ㅋㅋㅋ 나만 좋지 뭐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기다리면서 내부를 둘러 봤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깨끗이 비움...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푸딩을 비우니,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죽!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샐러드 !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무침! 남편은 이게 제일로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저는 무침보다는 샐러드가 더 맛있었어요.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아니 그리고 죽도 김치 올려 먹으니 꿀맛.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그리고 연이어서 나온, 제철요리 ! 이거 진짜 맛있었습니다. 감자고로케 !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또 다른 제철요리로는 생선튀김! 이것도 남편이랑 싹싹 긁어 먹었어요. 카레향이 살짝 나는 튀김옷이었고 겉바속촉의 진수!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생선튀김 겉바속촉 보고 가세요!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소스도 맛있엇어요.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미역국도 나옵니다. 왜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는거죠?!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뿔소라 구이 ! 뭔가 독특한 가루의 맛이 뿌려져있어서 색다른 맛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새우도 있고 야채도 같이 들어가있어요.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그리고 감자고로케 반으로 나눈 모습.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뿔소라 게우밥. 제가 예상한 것과는 다른 맛이 나는 밥이었는데, 김과 함께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지만, 저의 취향 저격!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깨. 끗.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나오면서 찍어본 영업시간.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제주도 서귀포시 대륜동 뿔소라 코스요리 맛집 '뿔몽 뿔소라몽땅'

저의 최애 유튜버 소풍족이 추천한 뿔몽! 17000원이 맞나 할 정도로 남편과 저도 둘다 만족한 뿔소라 코스요리였어요. 다양한 음식이 나오기도 나오지만, 하나 하나 다 맛있었고 보통 코스요리 먹고도 배가 안 부르다 할 정도의 양인 코스요리들이 있는데 여긴 코스요리 먹고도 포만감이 가득해서 좋았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단품으로 먹는 것보단 코스요리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