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을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1. 8. 20.
반응형

집에서 집콕들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남편과 정말 집 밖으로 나가는게 드물정도로 거의 모든 끼니를 집에서 먹는 편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레토르트 음식들을 찾아보기도 하고, 시도 해보고 그런 편인데 남편이 먼저 사보자고 했던 게 있었습니다. 김치찜! 남편이 워낙 김치찜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사게 됐는데요.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잘 포장 온 김치찜!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분당이 본점인지도 몰랐고, 25년 넘게 살아오면서 여기는 한번도 안 가봤었다는;;; 사실 아예 존재를 몰랐어요. ㅋㅋ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www.kbistro.co.kr에서 사실 수 있는 것 같네요. (정작 저는 다른데서 샀지만; ㅋㅋ) 냉장보관 하시면 됩니다. 나름 패키지도 깔끔하게 나와서 보기 좋았습니다.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후기를 쓰고 있는 지금은 8월이지만; ㅋㅋㅋ사서 먹었을 때엔 6월 중순이었네요. ㅋㅋㅋ 김치, 무, 돼지고기 등 왠만한 재료들의 원산지가 국내산이라서 좋았어요.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종이 패키지를 벗기니, 이렇게 딱! 잘 밀봉되어 있습니다.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남편이 ㅋㅋ 뜯어주는 중..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양은 이정도 입니다. 생각보다 많지 않은데 했는데, 막상 먹다보니 충분했습니다.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조리 방법은 정말 정말 간단합니다. 레트로트 제품들 중에 귀찮은 것들도 있는데, 이거야 말로 너무나도 쉬운 조리 방법 ! 그냥 다 들어가는 냄비에 넣고 끓여주면 됩니다.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이미 조리된 거긴 하지만, 맛과 먹기 좋은 온도를 위해 열심히 끓여줍니다.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돼지고기가 꽤 많이 들어있고 색깔도 제대로 여서 놀랐습니다.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국산 돼지고기인데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고기도 큼지막하고 ~ 김치도 듬뿍!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그대로 끓여주다가 조금 끓기 시작하면 먹기 좋게 잘랐어요. 긴 김치를 밥 위에 얹어 드시는 걸 좋아한다면 고기만 잘라서 김치 둘둘 말아서 밥에 얹어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고기와 김치 모두 잘랐습니다.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끓일동안 같이 온 팜플렛도 읽어줬어요. 국산을 많이 쓰는게 큰 장점인것 같네요.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상세 조리법도 잘 나와 있으니까 요리 초보들도 걱정 없으시겠죠?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완성 된 모습!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어흐~ 먹으니까 속이 풀리는 느낌.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이럴 때 왜 하필 밥통에 밥이 없는가 ! 하면서 부랴부랴 햇반에 돌려서 김치와 돼지고기를 얹어서 먹어줬습니다.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남편과 오랜만에 먹은 김치찜! 집에서도 이정도의 맛잇는 김치찜을 먹을 수 있다니 ㅋㅋ 집콕이 조금 더 수월하게 느껴집니다. 집에서 하기에는 맛잇는 김치도 있어야 하고 진득허니 끓여야 잘 하게 되지 않는 김치찜인데, 엄청 잘나오네요.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김치찌개와는 또 다른 녹진 한 맛! 무엇보다 푸짐한 고기양과 김치의 양! 그리고 좋은 재료를 썼다는 것에 큰 점수를 주고 싶었습니다.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이 김치찜을 먹고, 남편과 제가 둘다 잘 먹었어서 직접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을 포장해서 먹어봤거든요. 근데 왜 인지 모르게 레트로트 제품으로 나온것 만큼 맛있지는 않더라구요. 물론 저와 남편의 취향이었습니다만; ㅋㅋ뭔가가 다른 느낌??? 그래도 포장할때는 오히려 같이 포장해온 해물 파전을 엄청 맛있게 먹었었다는 ! 

 

오히려 포장보다 맛있게 먹었던 비스트로 분당 김치찜 레트로트 상품. 제돈 제산으로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워낙 김치찜이 자주 땡기는 메뉴가 아니라서 저희집에서는 자주 사먹지는 않겠지만, 김치찜을 먹고 싶을 때엔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