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해태 '아이스팜 자두' 아이스크림을 먹어 보고

by 귀밤토리 2021. 7. 26.
반응형

날이 더워져서 요새는 집콕하며 에어컨 틀고 재택근무 하시는 남편과 ㅋㅋㅋ 밥 먹고 과일 먹고 저녁에 영화보고 자는게 패턴처럼 되어 가고 있는데요. 그와중에 또 간식은 잘 챙겨 먹고 있는 둘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더우니까 아이스크림을 항상 사놓는 편인데, 젤라또나 아이스크림류보다는 하나씩 들고 먹을 수 있는 하드(?)인 빙과류가 더 손이 잘가는 듯합니다. 

 

임신을 하다보니 뭔가 새콤한게 땡기기도 하고 처음 보는 아이스크림이라 사본 아이스팜 자두 ! 캐릭터 안녕 자두야의 자두가 그려져있네요. 

해태 '아이스팜 자두'

 

해태 '아이스팜 자두'
해태 '아이스팜 자두'

자두 농축액이 8.8 프로라고 하고 비타민 C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서 놀란 아이스크림입니다. ㅋㅋ 

해태 '아이스팜 자두'

 

해태 '아이스팜 자두'

칼로리는 70칼로리 ! 다른 아이스크림은 하나에 100칼로리는 보통 넘는데 그래도 좀 덜 나가는 칼로리입니다. 

해태 '아이스팜 자두'
해태 '아이스팜 자두'

꺼내어 보니, 아주 평범한 아이스크림 모양. 뭔가 긴 혓바닥 같기도... 

해태 '아이스팜 자두'

크기는 그래도 꽤 만족스러운 편이었습니다. 뭔가 적당한 크기라고 느껴졌어요. 요새 아이스크림들 가격은 높이고 패키지는 그대로인데 아이스크림 자체에 길이 같은게 짧아진게 많아져서 ㅋㅋㅋ 불만이었는데, 그래도 이건 만 족! 

해태 '아이스팜 자두'

새빨갛게 잘 익은 자두 색을 닮았습니다. 

해태 '아이스팜 자두'
해태 '아이스팜 자두'

두께는 이 정도 두껍네요. 

해태 '아이스팜 자두'

 

해태 '아이스팜 자두'

너무 밋밋한 디자인이긴 하지만, 맛만 있으면 되지 싶어서 한입 베어 물어봤습니다. 

해태 '아이스팜 자두'

역시 안에도 반전따위는 없었습니다만, (괜히 한입 물면 안에는 노오란 자두 속살처럼 되어 있을 줄 알았던 내가 바보지..ㅋㅋ) 맛에도 딱히 반전이 없었습니다. 잘 익은 자두를 먹는 느낌보다는, 하고 많은 자두 중에서 하필 새콤한 걸 골라 먹었을때 나는 자두의 맛이 납니다. ㅋㅋ 그래도 억지로 단맛이 나는 것보다는 이런 새콤한 아이스크림이라서 좋았습니다. 

해태 '아이스팜 자두'

재구매 의사는 가끔 아주 가아아끔 한번씩 더 사먹을것 같긴 합니다만, 눈에 보인다고 해서 쟁여두거나 할것 같지 않은 아이스크림입니다. 뭔가 셔벗류의 새큼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특히, 베스킨라빈스에서 레인보우 샤베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수도 있을 것 같은 맛입니다. 물론 레인보우 샤베트의 부드러운 식감과는 달리 그냥 쥬스르르 얼려버린 듯한 서걱 서걱 한 식감은 미리 예상하고 드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