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OHS 오희숙전통부각의 '찹쌀 김 부각'을 먹어 보고

by 귀밤토리 2021. 6. 10.
반응형

엄마가 주섬주섬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싸다 주셨다. 원래 그런 편이긴 하지만, 요즘 들어 더 신경이 쓰시는 모양 ㅋㅋㅋ 엄마 고마워! 

각종 반찬과, 맛밤 그리고 김부각 ! 김부각은 정말 내가 본가에서 살면서도 엄마랑 옆에 앉아 같이 열심히 먹어왔던지라 그게 생각이 나셨는지 사다주신 김부각 ! 아니 김부각은 못참지 ! 아니 요새 달달한 것 보다, 짭짤한 게 참 많이 땡기네요 ~ 

 

다양한 김부각을 먹어본 편이긴 한데, 처음 먹어보는 오희숙 전통부각의 찹쌀 김부각 ! 김과 찹쌀 모두 국내산을 쓴다고 하니 기대해본다.  

OHS 오희숙전통부각의 '찹쌀 김 부각'

다양하게 먹는다고 하지만, 저는 반찬보다는 무조건 간식으로 찾게 되는 김부각입니다. 과자도 좋지만 바삭바삭한 김부각도 좋아요. 

OHS 오희숙전통부각의 '찹쌀 김 부각'

위에 하나, 중간에 하나 뜯는 곳이 있네요. 이런 디테일 괜히 좋아합니다. ㅋㅋㅋ 특히 김부각 먹을때는 패키지가 길면, 기름이 손에 잘 묻어서 이런식으로 되어있는 패키지가 좋더라구요. 

OHS 오희숙전통부각의 '찹쌀 김 부각'

뜯자마자 양 체크 해봅시다. ㅋㅋㅋㅋ 아니 양은...많지 않네요. 

OHS 오희숙전통부각의 '찹쌀 김 부각'

그래도 김부각의 바삭해보이는 형태에 기대감이 생깁니다. 

OHS 오희숙전통부각의 '찹쌀 김 부각'

적당히 도톰한 뭔가 ㅋㅋㅋ 김붙어 있는 콘칩 두께같은 느낌입니다. 

OHS 오희숙전통부각의 '찹쌀 김 부각'
OHS 오희숙전통부각의 '찹쌀 김 부각'

사이즈도 적당합니다. 콘칩보다는 살짝 큰 것 같긴 하지만, 바삭바삭하게 생긴 김부각을 하나 집어서 먹어봅니다. 

OHS 오희숙전통부각의 '찹쌀 김 부각'

적당히 짭쪼름하고, 바삭바삭한 김부각 !! 아니 가끔 눅진해지는 김부각 많이 봤는데 아주아주 빠삭빠삭 맛있었다는.. 

OHS 오희숙전통부각의 '찹쌀 김 부각'

그냥 과자들 보다 더 영양적으로 좋은 건가 싶긴 하지만 ㅋㅋ 열심히 먹었습니다. 

OHS 오희숙전통부각의 '찹쌀 김 부각'

다들 저처럼 하나 뜯으면 다 드시는 거 맞죠 ? ㅋㅋㅋ 

OHS 오희숙전통부각의 '찹쌀 김 부각'

멈추기가 힘든 맛입니다. 예전에 마마무의 화사님이 김부각 드시는 게 화제가 됐던 때가 있었는데 그때 정말 김부각도 난리가 났었죠. 그때도 정말 열심히 먹었는데, 요즘에 또 열심히 먹고 있는 김부각입니다. 

OHS 오희숙전통부각의 '찹쌀 김 부각'

바삭함이 남달라요 ! 겉에 있는 찹쌀 튀겨진거 한번 봐주세요. 안 바삭바삭할 수 없는 텍스쳐 ㅋㅋ 

OHS 오희숙전통부각의 '찹쌀 김 부각'

간도 정말 너무 짠 김부각들도 많은데, 이건 정말 계속 들어가는 맛입니다. 술안주로도 챙겨 놓으면 좋을 것 같은 김부각입니다. 

OHS 오희숙전통부각의 '찹쌀 김 부각'

영양정보도 참고하시라고 올려놔봅니다. 

OHS 오희숙전통부각의 '찹쌀 김 부각'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크 ! 너무 맛있어요. 엄마가 맛있어서 사오신 건지 따로 물어보진 않았지만, 엄마가 건내준 세봉지를 이미 깔끔하게 다 클리어 했습니다. 몇개 더 쟁여 놓을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