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해태 '부라보 검은콩샌드'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1. 5. 22.
반응형

새로운 아이스크림이 열심히 나와주는 시즌이 왔습니다. ㅋㅋㅋ 비록 제조년월일을 보니, 아주 새로 나온 아이스크림은 아닌 것 같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부라보 검은콩샌드??는 뭔가 싶습니다. 부라보는 콘 아니었나 싶지만, 그냥 아이스크림 샌드를 내고 싶긴 한데 다른 아이스크림명을 쓸 수 없어서겠지? 라고 생각하며... 

해태 '부라보 검은콩샌드'

검은콩두유가 생각나는 패키지... 

해태 '부라보 검은콩샌드'

칼로리는 195kcal입니다. 뭔가 맛이 예상이 되면서도, 궁금해집니다. 

해태 '부라보 검은콩샌드'

단백질이 높은 것 같은 느낌은 ㅋㅋㅋ 검은콩때문인가요.. 

해태 '부라보 검은콩샌드'

열어보니, 오잉? 생각보다 검은콩 부분이 거뭇거뭇하니, 꽤 많이 들어가 있는 느낌입니다. 

해태 '부라보 검은콩샌드'

시트는 빵또아와 별 달라 보이지 않아 보이긴 합니다. 아이스크림이 들어가있는 두께 비율ㄹ도 마치 빵또아와 너무 흡사하지만... 

해태 '부라보 검은콩샌드'

 

해태 '부라보 검은콩샌드'

 

해태 '부라보 검은콩샌드'

얼음 결정이 조금 있어서 그랬지만... 그래도 먹어보겠습니다. 

해태 '부라보 검은콩샌드'

 

해태 '부라보 검은콩샌드'

 

해태 '부라보 검은콩샌드'
해태 '부라보 검은콩샌드'

한입을 먹어보니? 오잉? 검은 콩 맛이 꽤 많이 납니다. 그리고 신기한게, 아이스크림 부분에서 두유 느낌...진짜 콩이 들어가서 그런지 두유 특유의 향과 맛이 납니다. 

해태 '부라보 검은콩샌드'

할매 입맛인 저에게 잘 어울리는 맛이긴 한데, 빵 시트 부분이랑은 조금 안 어울리는 아쉬운 느낌입니다. 

해태 '부라보 검은콩샌드'

아이스크림 부분이 검은콩두유 맛이 나는 건 신기하고 하지만, 빵 시트와는 잘 어울리지 않는 느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