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오리온 '콰삭칩 트러플솔트맛'을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1. 5. 6.
반응형

갑자기 몰아 쓰는 과자 리뷰! ㅋㅋ 오리온에서 나온 콰삭칩 트러플 솔트 맛! 포카칩을 굳이 쓴 이유가, 포카칩을 만드는 오리온에서 만든 거다 라고 얘기하고 싶은 거긴 하겠지만... 굳이 콰삭칩 바로 아래 포카칩을 적어야만 했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패키지는 갈색 배경으로 되어 있는데, 설마 트러플 색 때문일까요? ㅋㅋㅋㅋ 포카칩 아래 있는 색은 또 왜 포카칩하면 떠오르는 연두색, 파란색이 아닌 청록색인 거야....ㅜㅜ ㅋ혼란의 패키징 디자인... 아무튼 트러플 솔트 맛이라고 하니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그래 봤자 트러플 향정도 넣은 거겠지만..? 

오리온 '콰삭칩 트러플솔트맛' 

342kcal의 콰삭칩! 건조 트러플이 아주 아주 미세하지만 그래도 안 들어가지 않았네요?! 

오리온 '콰삭칩 트러플솔트맛'

트러플 맛이라고 하기엔 또 쫌 그랬나 보군 ㅋㅋㅋㅋ 트러플 솔트 맛! 

오리온 '콰삭칩 트러플솔트맛'

오리온 감자연구소에서 선별한 좋은 감자를 극세두께로 맛있게 튀겨냈다고 하는데, 콰삭칩은 아무래도 바삭바삭한 (아니 콰삭콰삭한) 식감을 살리고 싶었던 거겠죠? 뭔가 얇게 썰어냈다는 것을 강조하는 것 같았습니다. 

오리온 '콰삭칩 트러플솔트맛'

트러플 솔트맛도 나왔고, 사워 어니언 맛도 나왔는데 둘 다 사봤습니다. 리뷰는 트러플 솔트 맛 먼저! - 사실 둘 다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서 궁금해서 사보고 싶었습니다. (아니 그냥 욕심이 많은 것이 수도..!) 

오리온 '콰삭칩 트러플솔트맛'

 

오리온 '콰삭칩 트러플솔트맛'

열자마자 양 확인해보고요...? 음... 역시 감자 과자는 질소를 파는데 그냥 곁들여주는 구나 싶습니다. ㅜㅜ 

오리온 '콰삭칩 트러플솔트맛'

다른 과자들 보다 유난히 너무한 것 같은 감자과자류!!! 미국 감자과자들 좀 본받기를! 차라리 진짜 봉투를 작게 만들던가 ㅠㅠ 

오리온 '콰삭칩 트러플솔트맛'

먹어봅시다~ 

오리온 '콰삭칩 트러플솔트맛'

냄새는 아주 미세하게(?), 아주 미약하게나마 트러플향 비슷한 게 납니다! ㅋㅋㅋ 

오리온 '콰삭칩 트러플솔트맛'

초록(?) 색 가루가 묻혀 있는 게 좀 의아하지만? 아주 미세한 김가루 느낌인 것 같은 건 느낌 탓인가요? 

오리온 '콰삭칩 트러플솔트맛'

오! 꼬릿꼬릿한 트러플 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할 듯합니다. 저는 근데 개인적으로, 감자칩이 너무 얇게 썰려서 그런지 양념 맛이 너무 세게 느껴지고, 기름 맛이 더 잘 느껴져서 개인적으로는 포카칩의 두께가 사실 더 좋은 것 같은 느낌입니다. 개인적인 취향 문제인 것 같긴 하지만, 너무 뭔가 기름 맛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오리온 '콰삭칩 트러플솔트맛'

뭔가 짭짤하고, 트러플향이 묘하게 나긴 하지만 오히려 감자칩 자체가 얇은 게 제 스타일이 아닌 느낌입니다. 그러고 보니 제가 좋아하는 감자칩류 대부분이 적당히 도톰한 것 같습니다. 

오리온 '콰삭칩 트러플솔트맛'

그래도 트러플 솔트맛이 나쁘지 않았던 맛입니다. 오히려 내세우는 장점인듯한 얇은 두께가 오히려 저에게는 아쉬운 점으로 다가왔습니다. 콰쟉! 하고 나는 소리는 즐겁지만 오히려 맛으로는 기름 맛이나 시즈닝 맛이 너무나도 세게 다가오는 느낌 ㅠㅠ! 

 

그래도 한번 먹어봐서 다행입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