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서울

우드파이어로 요리하는 신용산 맛집 | 'DANSE 당스'를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3. 6. 19.
반응형

얼마전에 친구들이랑 갔다 온 맛집 리뷰를 이제서야 써봅니다. 당스 ! 신용산 맛집인것 같은데 리뷰가 많지는 않더라고요. 근데 친구들이랑 간만에 만나기로 했었는데 친구들이 궁금하다고 해서 가봤어요. (핫플에서 점점 멀어지는 아주미...) 


당스 Danse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길 23-5

영업시간 : 점심 11:30 - 14:30 | 저녁 17:00 - 22:00

전화번호 : 0507-1333-7334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anse.kr/ 

우드파이어로 요리하는 신용산 맛집 DANSE 당스를 가보고

골목길 가는 곳에 danse의 입간판이 있더라고요. 입간판도 느낌 있어서 기대감이 높아졌었어요. 

우드파이어로 요리하는 신용산 맛집 DANSE 당스를 가보고

당스 라고 읽더라고요. 

우드파이어로 요리하는 신용산 맛집 DANSE 당스를 가보고

메뉴판은 따로 없고, qr코드로 메뉴판을 볼 수 있었어요. 

우드파이어로 요리하는 신용산 맛집 DANSE 당스를 가보고

화이트 와인부터 시작했습니다. 

우드파이어로 요리하는 신용산 맛집 DANSE 당스를 가보고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런치/디너 메뉴가 다른가 보더라고요. 런치엔 샌드위치&수프(+파케리파스타) 디너엔 앙트레 메뉴와 메인 메뉴를 시킬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시킨 건 세가지 ! 장흥삼합 - 관자, 표고버섯, 소고기 육포, 바질마요, 맛간장, 송어알 / 새우구이 (+에그 누들) - 블랙 타이거 새우, 비스크 소스, 시추안 오일, 치미추리 / 치마살 스테이크 - 치마살, 누룩 양파, 미소, 꽈리 고추 

우드파이어로 요리하는 신용산 맛집 DANSE 당스를 가보고

 

우드파이어로 요리하는 신용산 맛집 DANSE 당스를 가보고

장흥 삼합은 제가 시켜보자고 한건데 조금 아쉽긴 했었지만, 맛있었어요. 새우구이와 에그 누들 이 메뉴는 다들 많이 시키시는 것 같았는데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았어요. 고수가 많았어서, 근데 저는 고수를 좋아해서 좋았습니다. 

우드파이어로 요리하는 신용산 맛집 DANSE 당스를 가보고

장흥 삼합.

우드파이어로 요리하는 신용산 맛집 DANSE 당스를 가보고

그리고 제일 맛있었던 치마살 스테이크 ! 요건 꽈리고추는 제 스타일이 아니었지만, 스테이크 굽기 정도가 딱 좋았고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우드파이어로 요리하는 신용산 맛집 DANSE 당스를 가보고
우드파이어로 요리하는 신용산 맛집 DANSE 당스를 가보고

맛있게 먹었어요. 가격은 18만원 정도 나왔던것 같아요. 와인 한 병과 음식 세가지. 캐치테이블 예약으로 예약을 하고 갔었는데, 예약금이 보통 취소 되고 그냥 다시 계산하는 게 일반적인데, 왜인지 모르겠지만 예약금 제하고 계산해주셨어요. 음식도 맛있었고, 작지만 알찬 곳이었어요. 깔끔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