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서울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by 귀밤토리 2023. 3. 30.
반응형

2주 전에 다녀온 호캉스에요 :) 워커힐 호텔에서 묵은 후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2023.03.28 - [취향관/취향의 국내여행 (장소)] -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아기침대, 침대가드, 산책로, 수영장 정보 공유!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아기침대, 침대가드, 산책로, 수영장 정보 공유

남편과 아기랑 같이 1박 2일 서울 호텔 호캉스 했어요. 생일이라 서울 가서 데이트 할 겸 다녀왔습니다. 얼리체크인은 원래 되는데 주말이고 그래서 그런지 거의 모든 방이 풀북이어서 조금 더

gweri.tistory.com

 

 

호텔에서 묵기 전에 식사를 금룡에서 했어요. 서울 주변에서 먹을까 했지만 아기랑 있으면 아무래도 편한걸 찾게 되는데 저희 부부만 그런가요? ㅋㅋ 워커힐 호텔 안에서도 식사를 어디서 할지 고민하다가 금룡이 괜찮아보여서 금룡에서 했어요. 아기의자 물론 있고요. 예약 없이도 좋은 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금룡 (워커힐)

주소 : 서울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 

영업시간 : 점심 12시부터 3시 / 저녁 6시부터 오후 9시 

전화번호 : 02 450 4512 

(아기 의자 있어요 !)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주말이지만 사람이 엄청 많거나 하지 않았어요.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아기의자도 가져다 주셨고 아기 식기와 커트러리까지 가져다 주셨어요.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요새 혼자 모든 걸 해보고 싶어하는 밤톨씨.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식사 전부터 힘들어 하는 밤톨 아버지...ㅋㅋㅋ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새우가 든 딤섬을 시켰는데 밤톨이가 먹을 수 있는 걸 시키다보니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그리고 깐풍기도 시켰어요. 양이 꽤 많았어요.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그리고 제가 해물누룽지탕을 좋아하는데 그것도 시켰어요. 해물누룽지탕, 짬뽕, 깐풍기, 딤섬까지 총 네개 시켰더니, 이십만원이 훌쩍 넘긴 했어요. 숙소 1박 값보다 더 나온ㅋㅋㅋㅋ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해물누룽지탕은 좀 짭짤해서 밤톨이를 줄 수 있을까 했는데, 잘 먹더라고요. 야채랑 해산물이랑 누룽지 모두 잘 먹더라고요.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깐풍기!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저는 깐풍기보다 해물누룽지탕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남편도 ㅋㅋ 그러더라고요.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남편이 시킨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남편이 워낙 짬뽕을 좋아해서 시킨 짬뽕. 안에 들어간 해산물이 풍부하더라고요.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다 먹고 나오시는 아드님. 

14개월 아기랑 호캉스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금룡에서 식사 하기

서버분들도 친절하게 잘 대해주시고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개인적으로 추천은 해물누룽지탕 꼭 드셔보세요. 맛있더라고요. :) 가격은 비쌌지만.. 개인적으로는 그 외에 다른것도 다 맛있었지만, 깐풍기는 가격대비 조금 아쉬웠어요. 그것빼곤 다 만족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