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몽트 비어 Mont Beer '속초 리얼 딸기 맥주'를 마셔보고

by 귀밤토리 2022. 5. 27.
반응형

형부와 언니가 속초 여행을 다녀오고 선물을 줬어요. 몽트비어의 맥주를 두병 선물해줬는데요. 예전에 제가 결혼하기 전에 언니와 형부랑 같이 갔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전에 갔을때도 맛있게 먹었던 곳이었는데 그땐 딸기 맥주가 없었거든요. 스페셜 에디션으로 나왔다고 하니까 괜히 더 기대되고요~ 

 

몽트 비어 Mont Beer '속초 리얼 딸기 맥주'를 마셔보고

패키지는 엄청 간단하게 딸기가 덩그러니. ㅋㅋ 심플한게 나쁘진 않지만 좀 아쉽긴 하네요. 폰트도 좀 아쉽고.  

몽트 비어 Mont Beer '속초 리얼 딸기 맥주'를 마셔보고

'속초의 청정 햇살 아래에서 천연 생딸기즙과 몽트비어 숙성 맥주와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진짜 딸기 맛, 몽트 딸기 맥주. 한 모금 마시면 딸기의 상큼하고 싱그런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습니다.'라고 되어 있네요. 언제 만들어졌는지도 라벨에 쓰여있으니 좋았어요. 5월 2일에 만들었네요. 

,몽트 비어 Mont Beer '속초 리얼 딸기 맥주'를 마셔보고

 

몽트 비어 Mont Beer '속초 리얼 딸기 맥주'를 마셔보고

색은 붉은 색을 띄고 있어요. 

몽트 비어 Mont Beer '속초 리얼 딸기 맥주'를 마셔보고
몽트 비어 Mont Beer '속초 리얼 딸기 맥주'를 마셔보고

일단 딸기향이 확나더라고요. 그리고 정말 설명한 대로, 상큼한 맛이에요. 사실 저의 취향은 아니었지만, 한번 마셔보길 잘한 것 같아요. 언니네랑 남편과 저까지 총 4명이 마셨는데, 언니는 좋아했어요. 뭔가 술을 많이 안 드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수도 있을것 같아요. 맥주 칵테일(?) 같은 느낌으로다가 ~ 

반응형

댓글